fanmaum_logo

동대문구 대흥 설농탕

동대문구 대흥 설농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설렁탕이 제일 무난해요

 

동대문구 대흥 설농탕~~

 


국물이 깊어서 자꾸 생각나요
김치 올려 먹으면 딱이에요
아침 식사로도 좋아요~

 

노포 맛집이라 더더 좋은 것 같아융 ㅎ

 

0
0
댓글31
  • 신나는바나나K127640
    쓴 정말 고소해 보여요. 무슨 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 발랄한자두K201766
     설렁탕이랑 다른 건가요? 무슨 맛일지 궁금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진한 국물 한 그릇에 속이 든든해져
    고기 양도 푸짐해서 자주 찾고 싶어
  • 용기있는오디H128663
    설농탕이란게 있군요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설농탕 진해보이네요ㅎㅎ
    노포라 더 기대가 되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설농탕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밥한그릇 말아서 먹어보고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설농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설농탕 고기도 큼직하고 부드러워 보여요
    깔끔하고 든든하게 맛잇는 한끼에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알려진 맛집인가봐요 근처 지나가면 먹어야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설농탕 너무 좋아요
    국물 한그릇 먹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국물이 정말 뽀얗네요
    저도 한숟갈 떠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정말 좋아해요. 가끔 생각이 나는 메뉴예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이런데가 찐임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설렁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설렁탕 노포 대흥 설농탕의 깊고 진한 국물에 소면과 김치를 곁들여 즐기는 한 그릇이 겨울철 보약 같네요. 수십 년 전통이 느껴지는 믿음직스러운 맛으로 아침부터 든든하게 속을 채우며 누리는 힐링의 시간이라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대흥 설농탕 노포라니 믿음직스럽네요.
    진한 국물에 소면 말아 먹고 싶어요.
    김치 한 점 얹으면 밥도둑이겠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노포는 뭔가 레시피가 수십 년째 그대로라는 게 보장된 느낌이라 더 믿음직스럽죠 ㅋㅋ 소면 넣어서 먹으면 진짜 한 끼 해결 완벽할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설농탕은 깊은 국물 맛이 매력이죠.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메뉴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설농탕은 깊은 국물 맛이 생명이죠. 추운 날 한 그릇이면 몸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A944714
    오래된 노포의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추운 겨울날 정말 일품이겠네요.뜨끈한 설렁탕에 김치 한 점 얹어 든든하게 아침 챙기며 힐링하기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