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샤브샤브가 깔끔해서 좋아요
따뜻한 국물에 고기 살짝 익혀 먹으면 최고예요
야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데이트 메뉴로도 괜찮아요~
분당 이매 월남쌈 샤브샤브 ㅎㅎ
뷔페도 많지만
저는 왔다갔다 귀찮아서 ㅎㅎ
이런 곳도 참 좋더라구용
이매에 들르시면 겨울 맛집!
0
0
댓글3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샤브샤브가 깔끔해서 좋아요
따뜻한 국물에 고기 살짝 익혀 먹으면 최고예요
야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데이트 메뉴로도 괜찮아요~
분당 이매 월남쌈 샤브샤브 ㅎㅎ
뷔페도 많지만
저는 왔다갔다 귀찮아서 ㅎㅎ
이런 곳도 참 좋더라구용
이매에 들르시면 겨울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