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분당 이매 월남쌈 샤브샤브

분당 이매 월남쌈 샤브샤브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샤브샤브가 깔끔해서 좋아요
따뜻한 국물에 고기 살짝 익혀 먹으면 최고예요
야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데이트 메뉴로도 괜찮아요~

 

분당 이매 월남쌈 샤브샤브 ㅎㅎ

뷔페도 많지만

저는 왔다갔다 귀찮아서 ㅎㅎ

이런 곳도 참 좋더라구용

이매에 들르시면 겨울 맛집!

 

 

0
0
댓글33
  • 신나는바나나K127640
    샤브샤브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K201766
    샤브샤브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정말 땡기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신선한 채소를 듬뿍 먹을 수 있어서 참 건강한 식사야
    가족들과 함께 둘러앉아 먹기에 이만한 메뉴가 없어
  • 용기있는오디H128663
    겨울엔 역시 샤브샤브죠.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샤브샤브 최애메뉴에요~
    죽까지 다 먹어야돼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샤브샤브 언제먹어도 좋죠
    저도 기회되면 늘 먹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샤브샤브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샤브샤브 누구와 가도 좋은 메뉴입니다
    매력에 한번 빠지면 계속 갈수밖에 없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요즘 인기 많더라고요. 고기 양도 어마어마하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월남쌈 너무 좋아요
    채소들도 가득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월남쌈 샤브샤브 너무 좋은데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art.m
    뷔페도 요즘 많지만 이렇게 딱 정량으로 나오는 것도 편하고 좋아용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가성비가 정말 좋은데요. 자주 먹기 좋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샤브샤브네요
    맛있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월남쌈 샤브샤브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샤브샤브 신선한 야채를 듬뿍 즐기며 뜨끈한 국물로 몸을 녹이는 이매동 샤브샤브가 정말 건강하고 깔끔한 별미네요. 데이트 메뉴로도 손색없는 구성에 앉아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여유까지 느껴져서 겨울철 힐링 식사로 완벽해 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겨울엔 샤브샤브가 정말 깔끔하네요.
    야채를 듬뿍 먹을 수 있어 건강해요.
    이매동 가면 꼭 들러보고 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뷔페 왔다갔다 귀찮다는 말에 너무 공감돼요 ㅋㅋ 앉아서 편하게 즐기는 게 오히려 더 여유롭고 맛있게 먹히더라고요.
  • 상냥한벚꽃S890483
    월남쌈이랑 샤브샤브 조합이면 푸짐하게 즐길 수 있겠어요. 채소 듬뿍 싸 먹으면 더 맛있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월남쌈에 샤브샤브 조합이면 푸짐하게 즐기기 좋죠. 신선한 채소 듬뿍 싸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