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포에 가면 마포양지 설렁탕

마포에 가면 마포양지 설렁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설렁탕이 제일 무난해요
국물이 깊어서 몸이 금방 풀려요
김치 얹어서 먹으면 딱이에요
아침이나 점심으로 좋아요~

 

마포에 가면 마포양지 설렁탕 ㅎㅎ

겨울에 꼭 찾는 메뉴에요

뜨끈한 국물이 최고다능 ㅎ

 

 

0
0
댓글33
  • 신나는바나나K127640
    마포에 가면 설렁탕을 먹어야 하는군요. 꼭 가봐야겠어요.
  • 발랄한자두K201766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막포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 한 입 먹으면 속이 든든해
    마포의 오랜 전통이 느껴지는 깊은 맛이 인상적이야
  • 용기있는오디H128663
    설렁탕 고소함이 최고죠. 저도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설렁탕 국물이 진해보여요!
    먹고 나면 든든하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국물이 진한게 정말 맛있어보여요
    밥한그릇 말아서 먹어보고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설렁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국물이 엄청 뽀얗네요 엄청 오래 끓인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마포 유명한 곳인가봐요
    김치 얹으면 최고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설렁탕국물이 진하네요
    밥한그릇 말아 먹어보고싶네요
  • art.m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기 해도 좋아 보이는 설렁탕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보니까 배고파지네요. 여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최고일 것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자극적이지 않은가 보네요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국물 뽀얗네요
    맛있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설렁탕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설렁탕 마포양지 설렁탕의 깊고 진한 국물에 김치 한 점 얹어 먹으면 겨울 추위도 잊을 만큼 든든하겠네요. 뜨끈한 국물로 속을 채우며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기에 정말 최고의 선택이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돼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뜨끈한 설렁탕 국물 정말 최고네요.
    진한 양지 국물에 김치면 완벽해요.
    마포 가면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김치 얹어 먹는다는 말에 갑자기 너무 당기는데요 ㅋㅋ 마포 갈 일 생기면 무조건 여기 먼저 들러야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마포 가면 꼭 들러야 할 곳인가 보네요. 진한 국물의 설렁탕 한 그릇이면 속이 든든해질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마포 하면 설렁탕이 떠오를 만큼 유명한 집인가 보네요. 뽀얀 국물에 양지 듬뿍이면 한 그릇으로도 든든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