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설렁탕이 제일 무난해요
국물이 깊어서 몸이 금방 풀려요
김치 얹어서 먹으면 딱이에요
아침이나 점심으로 좋아요~
마포에 가면 마포양지 설렁탕 ㅎㅎ
겨울에 꼭 찾는 메뉴에요
뜨끈한 국물이 최고다능 ㅎ
0
0
댓글3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설렁탕이 제일 무난해요
국물이 깊어서 몸이 금방 풀려요
김치 얹어서 먹으면 딱이에요
아침이나 점심으로 좋아요~
마포에 가면 마포양지 설렁탕 ㅎㅎ
겨울에 꼭 찾는 메뉴에요
뜨끈한 국물이 최고다능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