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울 때는 얼큰한 닭도리탕이 최고예요
양념이 잘 배어서 계속 손이 가요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완벽해요
친구들이랑 가기 좋아요~
성신여대의 성성식당이구요 ㅎ
겨울에 친구들이랑
도란도란 따시하게 먹기 좋아유 ㅎ
0
0
댓글3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울 때는 얼큰한 닭도리탕이 최고예요
양념이 잘 배어서 계속 손이 가요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완벽해요
친구들이랑 가기 좋아요~
성신여대의 성성식당이구요 ㅎ
겨울에 친구들이랑
도란도란 따시하게 먹기 좋아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