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깔끔한 곰탕도 좋아요
국물이 맑은데도 진해요
고기 양도 넉넉한 편이에요
속 편하게 먹기 좋아요~
압구정 동봉관 맛집 ㅎㅎ
곰탕이 참 좋네요~
깔끔한 국물이라
겨울에도 부담음서요 ㅎ
0
0
댓글3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깔끔한 곰탕도 좋아요
국물이 맑은데도 진해요
고기 양도 넉넉한 편이에요
속 편하게 먹기 좋아요~
압구정 동봉관 맛집 ㅎㅎ
곰탕이 참 좋네요~
깔끔한 국물이라
겨울에도 부담음서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