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합정 만두전골 남북통일

합정 만두전골 남북통일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전골이 제일 잘 어울려요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국물이 얼큰해서 몸이 따뜻해져요
모임 장소로 괜찮아요~

 

합정 만두전골 남북통일 진짜 ㅎㅎ

만두랑 전골은

겨울 치트키~~ ㅎ

 

 

0
0
댓글37
  • 신나는바나나K127640
    전골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정말 칼칼해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만두 전골은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가게 이름이 센스있어요!
    만두전골과 칼국수라니~
  • 잘생긴물소G122695
    만두 전골 국물 얼큰하고 맛있어 보여요 만두 전골에 칼국수면 넣어서 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만두전골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는 만두좋아해서 뭐든 다잘먹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만두전골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만두 전골에 칼국수까지 탄탄하네요
    한끼가 두끼가 되는 든든한 메뉴에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칼국수 사리까지 최고네요 한 그릇 다 먹을 수 있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국물이 칼칼할 거 같아요
    칼국수까지 있어 맛있겠어요
  • 망고
    만두 전골에다 칼국수 사리까지 넣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만두전골 저도 정말 좋아해요
    만두르하는 요리는 다 좋아합니다
  • art.m
    만두 넣어서 먹는 전골 완전 맛있겠어요. 국물도 칼칼 하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작은 부분까지 정성껏 준비되어 대접받는 기분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네요. 섞어 먹거나 따로 먹어도 변함없이 훌륭한 맛이 예상됩니다.
    
    
  • 기쁜기린F214001
    만두전골은 여럿이 함께 먹으면 더 맛있죠. 합정에서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정말 좋아해요. 자주 먹고 싶어. 생각이 나더라고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만두전골은 다 같이 나눠 먹기 좋죠. 국물까지 시원하게 끓여 먹으면 최고일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전골 좋죠
    겨울에 딱임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만두전골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귀여운튤립U1510871
    만두전골 합정 남북통일의 얼큰한 국물과 큼직한 만두, 칼국수 면이 어우러진 푸짐한 비주얼이네요. 보글보글 끓여 먹는 재미와 든든함 덕분에 추운 겨울날 여럿이 모여 몸을 따뜻하게 녹이며 힐링하기 정말 완벽한 메뉴라 보기만 해도 속이 풀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합정 남북통일의 얼큰한 만두전골은 겨울철 최고의 치트키 메뉴네여. 보글보글 끓는 국물에 큼직한 만두와 칼국수 면까지 푸짐해서 정말 든든하겠어여. 추운 날씨에 여럿이 모여 따뜻하게 몸 녹이며 즐기기에 이보다 완벽한 전골은 없을 것 같아 부러워요. 직접 끓여 먹는 재미와 시원한 국물 맛 덕분에 제대로 힐링하셨을 것 같네여. 저도 쫄깃한 칼국수 면에 만두 하나 앞접시에 덜어서 얼큰하게 맛보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