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푹 익은 김치찜이 최고예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젓가락이 계속 가요
밥 비벼 먹으면 딱이에요
집밥 느낌이라 좋아요~
시청 숭례도감 김치찜 ㅎㅎ
칼칼한 김치찜이라..
완전 최애로 조으네용~ ㅎㅎ
0
0
댓글4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푹 익은 김치찜이 최고예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젓가락이 계속 가요
밥 비벼 먹으면 딱이에요
집밥 느낌이라 좋아요~
시청 숭례도감 김치찜 ㅎㅎ
칼칼한 김치찜이라..
완전 최애로 조으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