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천 송담추어탕 맛집

 

부천 송담추어탕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추어탕도 은근 생각나요
국물이 구수해서 몸이 따뜻해져요
들깨 향이 진해서 좋아요
부모님이랑 가기 괜찮아요~

 

부천 송담추어탕 맛집 ㅎㅎ

진짜 추어탕 먹으면

보신이라 넘 조으네용 ㅎ

0
0
댓글36
  • 신나는바나나K127640
    추어탕 정말 맛있죠.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추어탕 너무 맛있겠어요. 겨울엔 추어탕이 최고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추어탕에 솥밥까지 주네요!
    부모님이랑 가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천 송담추어탕 맛집이군요
    추어탕 언제먹어도 좋죠 보양식으로도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추어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추어탕에 솥밥까지 최고의 조합이네요
    마지막에 뜨거운물로 누룽지까지 드세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솥밥이라 더 좋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추어탕 너무 좋지요
    부모님도 좋아하겠어요
  • 망고
    추어탕 맛집인거 같네요.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겠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부천 송담추어탕 맛집인가봐요
    추어탕 보양식으로 너무좋죠
  • art.m
    밥도 솥밥으로 나오니까 더 구수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양념이나 소스가 겉돌지 않고 재료에 착 붙어 있어 깊은 감칠맛을 더해주네요. 마지막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농도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추어탕은 보양식으로 최고죠. 부천에서 든든하게 한 끼 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따뜻하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건강에도 좋고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어탕은 몸보신에 최고죠. 부천에서 든든하게 먹기 좋은 곳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추어탕 좋죠
    몸보신으로 최고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추어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추어탕 부천 송담추어탕의 진한 들깨 향과 구수한 국물에 솥밥까지 곁들여 부모님과 든든하게 보양하셨겠네요. 추운 겨울날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정성 가득한 한 끼로 기력을 보충하며 제대로 힐링하셨을 것 같아 정말 보기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부천 송담추어탕의 진한 들깨 향과 구수한 국물은 겨울철 보양식으로 정말 최고네여. 갓 지은 뜨끈한 솥밥까지 곁들여 부모님과 함께 든든하게 기력을 보충하셨다니 정말 보기 좋아여. 추운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정성 가득한 한 끼로 제대로 힐링하셨을 것 같아 부럽네여.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진한 들깨 향이 어우러진 구수한 국물과 갓 지은 솥밥의 조합이 추운 겨울날 부모님과 함께 건강을 챙기며 힐링하기에 정말 완벽한 보양식이었을 것 같아여. 뜨끈한 추어탕 한 그릇으로 몸을 따뜻하게 데우고 든든하게 기력을 보충하셨다니, 부천에서 가족과 함께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셨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