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추어탕도 은근 생각나요
국물이 구수해서 몸이 따뜻해져요
들깨 향이 진해서 좋아요
부모님이랑 가기 괜찮아요~
부천 송담추어탕 맛집 ㅎㅎ
진짜 추어탕 먹으면
보신이라 넘 조으네용 ㅎ
0
0
댓글3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추어탕도 은근 생각나요
국물이 구수해서 몸이 따뜻해져요
들깨 향이 진해서 좋아요
부모님이랑 가기 괜찮아요~
부천 송담추어탕 맛집 ㅎㅎ
진짜 추어탕 먹으면
보신이라 넘 조으네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