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뚝불맛집 양재정육식당

뚝불맛집 양재정육식당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뚝배기 메뉴가 제일 좋아요
김 올라오는 모습이 괜히 설레요
달달한 국물이 밥이랑 잘 어울려요
점심 메뉴로 딱이에요~

 

뚝불맛집 양재정육식당 ㅎㅎ

뚝불에 짝이네용 증말 ㅎㅎ

 

겨울에 강남역 맛집 좋아유~ ㅎㅎ

직장인 맛집~ ㅎㅎ

0
0
댓글37
  • 신나는바나나K127640
    이런 좋은 곳이 있네요. 정말 먹고 싶어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정육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무슨 맛일지 궁금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뚝배기불고기 맛있어요~
    달달해서 술술 넘어가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뚝배기 불고기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저도 뚝배기 불고기에 흰밥이랑 같이 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뚝불맛집 양재정육식당
    기억하겠습니다 고기가 너무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뚝불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뚝배기불고기 달달해서 좋아해요
    당면까지 넣어서 먹으면 든든합니다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이런 곳 너무 맛있어요. 달짝지근하고 구수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뚝불 한그릇 너무 좋죠
    달달하고 밥한그릇 뚝딱이에요
  • 망고
    직장인 맛집이면 믿고 먹을 수 있겠어 요 달달한 불고기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뚝배기 정말 오랜만이네요
    겨울철에도 먹기 정말 좋은 음식이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농도가 아주 깊고 진해서 한 번 맛보면 잊기 힘들 것 같은 묵직함이 있네요.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깊은 감동이 느껴지는 비주얼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뚝배기 불고기 좋아하는데 맛집이라니 반갑네요. 정육식당이면 고기 질도 좋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뚝배기 불고기는 밥도둑이죠. 정육식당이면 고기 질도 좋았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뚝불 맛있죠
    점심메뉴로 자주 먹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뚝불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뚝불 양재정육식당의 김이 모락모락 나는 달달한 뚝배기 불고기로 든든하게 점심 힐링하셨겠네요. 신선한 고기와 밥에 슥슥 비벼 먹기 좋은 국물 덕분에 강남역 근처에서 추운 겨울날 기분 좋게 에너지를 충전하기 정말 완벽한 메뉴라 보기만 해도 든든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양재정육식당 뚝불은 달달한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정말 최고겠네여. 김이 모락모락 나는 뚝배기 비주얼이 추운 겨울 점심 메뉴로 딱이에요. 정육식당이라 고기 질도 믿음직스럽고 든든하게 힐링하기 좋은 맛집이네요. 당면이랑 같이 호로록 먹으면 오후 업무도 힘차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강남역 근처에서 따뜻하고 정겨운 한 끼 즐기셨다니 부러운 마음이네여.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뜨끈한 뚝배기에 담긴 달달한 불고기가 추운 겨울날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을 정말 든든하고 행복하게 채워주었을 것 같아여. 정육식당 특유의 신선한 고기와 밥에 슥슥 비벼 먹기 좋은 국물 맛 덕분에 강남역 근처에서 기분 좋게 에너지를 충전하며 제대로 힐링하는 시간이 되셨겠네여.
  • 상냥한벚꽃S890483
    뚝배기 불고기는 밥도둑이죠. 정육식당이라 고기 질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