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남동 주막 털레 수제비

연남동 주막 털레 수제비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수제비가 제일 무난해요
쫀득한 식감이 좋아요
국물이 담백해서 질리지 않아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연남동 주막 털레 수제비  ㅎㅎ

뜨끈하고 든든한 털레게 수제비가

아주 최고네요 증말 ㄱ울에~ ㅎ

0
0
댓글40
  • 신나는바나나K127640
    수제비 너무 맛있겠어요. 되게 쫀득해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수제비 정말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수제비가 엄청 많네요~
    뚝배기 사이즈가 대박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연남동 주막 털레 수제비 기억할게요
    수제비 정말 안먹은지 오래되었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수제비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수제비는 밖에서 먹는게 맛있어요
    뭔가 가게의 맛이 안정적이고 좋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양이 진짜 푸짐해요 한그릇 다 먹기 힘들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수제비 겨울에 너무 좋아요
    완전 뜨끈해 보이네요
  • 망고
    수제비 너무 맛있겠어요. 나오는 그릇도 너무 귀엽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수제비 정말 좋아해요
    겨울철에 먹으면 더 좋은 음식이죠
  • art.m
    수제비 완전 푸짐하게 나오네요. 쫀득한 식감이 좋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은은하게 배어 있는 풍미가 전체적인 맛을 아주 고급스럽게 만들어줄 것 같아요.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 쓰신 내공이 사진 가득합니다.
    
    
  • 기쁜기린F214001
    연남동 감성에 어울리는 수제비집 같아요. 쫀득한 면발에 뜨끈한 국물 생각납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추운 날에는 딱이죠. 정말 따뜻하게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수제비는 국물이 따뜻해야 제맛이죠. 연남동 감성에 잘 어울리는 메뉴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수제비 맛있겠다
    쫀득하니 너무좋음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수제비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수제비 연남동 주막의 쫀득한 식감과 담백한 국물이 일품인 털레 수제비로 추운 겨울날 든든하게 힐링하셨겠네요. 보글보글 끓는 따뜻한 수제비 한 그릇이면 혼자서도 여유롭게 겨울 정취를 만끽하며 속을 채우기 정말 완벽한 메뉴라 보기만 해도 몸이 녹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연남동 주막 털레 수제비는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죠. 보글보글 끓는 담백한 국물이 추운 겨울날 혼밥하며 힐링하기에 정말 딱이네여. 연남동 특유의 감성과 따끈한 수제비 한 그릇이 만나 든든한 추억이 되셨을 것 같아 부러워요. 털레게 수제비만의 풍성한 맛 덕분에 겨울 추위도 기분 좋게 녹아내렸겠네여. 저도 쫀득한 수제비 한 입에 뜨끈한 국물 들이켜러 꼭 가보고 싶어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쫀득한 식감이 살아있는 수제비와 질리지 않는 담백한 국물의 조화가 추운 겨울날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주는 기분 좋은 한 끼가 되었을 것 같아여. 보글보글 끓는 털레 수제비 한 그릇이면 혼자서도 든든하고 여유롭게 겨울 정취를 만끽하며 제대로 힐링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선택이셨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