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수제비가 제일 무난해요
쫀득한 식감이 좋아요
국물이 담백해서 질리지 않아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연남동 주막 털레 수제비 ㅎㅎ
뜨끈하고 든든한 털레게 수제비가
아주 최고네요 증말 ㄱ울에~ ㅎ
0
0
댓글4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수제비가 제일 무난해요
쫀득한 식감이 좋아요
국물이 담백해서 질리지 않아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연남동 주막 털레 수제비 ㅎㅎ
뜨끈하고 든든한 털레게 수제비가
아주 최고네요 증말 ㄱ울에~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