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갈비탕이 은근 든든해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요
국물도 깔끔해서 좋아요
추울 때 몸 녹이기 좋아요~
광명 강남면옥 갈비탕 ㅎㅎ
체이이긴 한데 ㅎㅎ
집 근처라서 갈비탕 먹기 좋네요
겨울에 추위 가라잇
0
0
댓글3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갈비탕이 은근 든든해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요
국물도 깔끔해서 좋아요
추울 때 몸 녹이기 좋아요~
광명 강남면옥 갈비탕 ㅎㅎ
체이이긴 한데 ㅎㅎ
집 근처라서 갈비탕 먹기 좋네요
겨울에 추위 가라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