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에도 돈가스는 꾸준히 생각나요
따뜻하게 바로 튀겨 나와서 좋아요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딱이에요
산책 후 들르기 괜찮아요~
압구정 카츠바이콘반 ㅎ
일식 돈까쓰라 ㅎㅎ
겨울에도 부담이 업네요 ㅎ
1
0
댓글3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에도 돈가스는 꾸준히 생각나요
따뜻하게 바로 튀겨 나와서 좋아요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딱이에요
산책 후 들르기 괜찮아요~
압구정 카츠바이콘반 ㅎ
일식 돈까쓰라 ㅎㅎ
겨울에도 부담이 업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