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압구정 카츠바이콘반

압구정 카츠바이콘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에도 돈가스는 꾸준히 생각나요
따뜻하게 바로 튀겨 나와서 좋아요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딱이에요
산책 후 들르기 괜찮아요~

 

압구정 카츠바이콘반 ㅎ

일식 돈까쓰라 ㅎㅎ

겨울에도 부담이 업네요 ㅎ

 

 

1
0
댓글39
  • 신나는바나나K127640
    돈가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저도 자주 먹고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카츠바이콘반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좋더라구요~
  • 잘생긴물소G122695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돈까스 맛있어 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압구정 카츠바이콘반
    사진만봐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돈가스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카츠 바이 콘반 돈까스 맛있죠ㅎㅎ
    비계도 맛있게 느껴지는 마법입니다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완전 바삭할 것 같아요. 촉촉한 돈가스 너무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돈까스정식 너무 좋네요
    양배추 샐러드에 먹고싶어요
  • 망고
    추운겨울에 바삭한 돈까스도 매우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돈가스는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만봐도 맛있어보여요
    
  • art.m
    돈까스 바삭해 보여서 더 맛있을 것 같네요 ㅎㅎ 일식 먹고 싶을 때 가기 좋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재료 본연의 맛을 정말 잘 살린 것 같아 깊은 풍미가 궁금해집니다. 사진만 봐도 입안 가득 퍼지는 즐거움이 느껴지네요.
    
    
  • 기쁜기린F214001
    바삭한 돈카츠가 떠오르네요. 압구정에서 분위기 좋게 식사하기 딱일 것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나오자마자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되게 따뜻할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바삭한 돈카츠는 언제 먹어도 옳죠. 압구정에서 분위기 좋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엄청 촉촉한거같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돈가스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돈가스 압구정 카츠바이콘반의 바삭한 튀김옷과 육즙 가득한 고기가 돋보이는 정갈한 일식 카츠로 든든하게 힐링하셨겠네요. 아삭한 샐러드와 곁들여 따뜻하게 즐기는 한 끼가 겨울 산책 후의 피로를 기분 좋게 녹여주었을 것 같아 정말 맛있어 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카츠바이콘반의 정갈한 일식 돈카츠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갓 튀겨낸 바삭한 튀김옷과 육즙 가득한 고기가 돋보여서 든든하겠어요. 아삭한 양배추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면 느끼함 없이 깔끔한 힐링이네요. 압구정 산책 후에 따뜻하게 한 끼 즐기기 아주 좋은 선택이셨겠네여. 저도 부드러운 카츠 한 점에 와사비 얹어서 꼭 맛보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