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뜨끈한 실내에서 양꼬치 먹는 게 좋더라고요
숯불 앞에 있으면 은근 따뜻해요
칭따오 한 잔이랑 잘 어울려요
퇴근 후 가기 좋아요~
기름져서 ㅋㅋ
진짜 칼로리 무시 못하지만
겨울은 인정 인정~ ㅋ
0
0
댓글3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뜨끈한 실내에서 양꼬치 먹는 게 좋더라고요
숯불 앞에 있으면 은근 따뜻해요
칭따오 한 잔이랑 잘 어울려요
퇴근 후 가기 좋아요~
기름져서 ㅋㅋ
진짜 칼로리 무시 못하지만
겨울은 인정 인정~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