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담백한 닭곰탕도 자주 생각나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고기 양도 꽤 넉넉해요
혼밥하기 편한 분위기예요~
현백 안에 있어서
추운 겨울에도 완벽~
닭곰탕 드세용 ㅎㅋ
0
0
댓글3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담백한 닭곰탕도 자주 생각나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고기 양도 꽤 넉넉해요
혼밥하기 편한 분위기예요~
현백 안에 있어서
추운 겨울에도 완벽~
닭곰탕 드세용 ㅎ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