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촌 현백 풍국면 닭곰탕

신촌 현백 풍국면 닭곰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담백한 닭곰탕도 자주 생각나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고기 양도 꽤 넉넉해요
혼밥하기 편한 분위기예요~

 

현백 안에 있어서

추운 겨울에도 완벽~ 

닭곰탕 드세용 ㅎㅋ

 

0
0
댓글39
  • 신나는바나나K127640
    겨울엔 역시 곰탕이죠. 특히 닭고기가 들어간건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닭곰탕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혼밥하기 좋은가 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닭곰탕도 먹고싶어요!
    체력보충에 좋겠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닭곰탕 정말 오랜만이군요
    몇년전에 한번 먹은 기억이 나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닭곰탕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닭곰탕 국물도 맛있고 단백질 채우기 좋죠
    겨울에 먹어야 하는 음식 중 하나에요
  • 귀여운튤립Z246771
    고명도 맛있겠네요 당장 먹고 싶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아 구수하게 한 그릇 먹고 싶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닭곰탕 담백하겠네요
    김치 얹어먹음 맛나겠어요
  • 망고
    겨울에 따뜻한 국물이 있어 함께 먹기 좋은 음식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닭곰탕 사진만봐도 배고파지네요
    저도 닭곰탕은 정말 좋아합니다
  • art.m
    겨울처럼 추운 바람이 볼때는 닭곰탕 같은 메뉴들이 땡겨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주셔서 한 입 가득 풍족함이 느껴지겠어요. 정직하고 알찬 퀄리티가 사진 밖까지 생생하게 전해집니다.
    
    
  • 기쁜기린F214001
    닭곰탕은 깔끔하고 든든해서 좋은 메뉴죠. 쇼핑하다가 들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깔끔한 맛이 날 것 같아요. 보기 좋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닭곰탕은 국물이 진해야 좋죠. 신촌에서 든든하게 한 그릇 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고기듬뿍이네요
    밥말아먹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닭곰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닭곰탕 신촌 현백 풍국면의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로 추운 날씨에 속을 따뜻하게 채우며 힐링하셨겠네요. 넉넉한 고기 양과 편안한 혼밥 분위기 덕분에 백화점 안에서 쾌적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완벽한 겨울 보양 한 끼라 정말 좋아 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풍국면 닭곰탕 국물이 정말 맑고 깔끔해 보이네요. 백화점 안이라 쾌적하고 혼밥하기 편해서 추운 날 들르기 딱이겠어요. 넉넉한 고기 양 덕분에 속까지 든든하고 따뜻하게 힐링하셨겠네요. 담백한 국물 한 그릇이면 겨울 추위도 기분 좋게 녹을 것 같아요. 신촌 현대백화점 쇼핑 갈 때 저도 꼭 챙겨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