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국밥과 생고기가 다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저는 소고기 생고기를 좋아하는데요

이게 잘못 먹으면 탈 나고 비리고 하거든요

말방국밥은 국밥이 메인이긴하지만 신선한 생고기도 먹을 수 있어요

떼깔부터 좋아서 후회가 없는 맛집이에요

국밥도 한그릇 푸짐하게 나와서 뭘 먹어도 실패가 없는 집이라 좋아요

겨울되니 생고기가 더 맛있어요

국밥과 생고기가 다 맛있어요

0
0
댓글38
  • 용기있는오디H128663
    생고기 맛있겠어요. 굉장히 신선해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생고기가 대박이에요~
    신선한게 잘 느껴져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생고기 비주얼이 정말 훌륭하네요
    퀄리티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국밥과 생고기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생고기가 양도 많고 엄청 신선해보이네요
    고기 퀄리티가 좋으니 맛도 있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때깔이 대박이네요. 고기가 좋아보여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생고기가 되게 두껍네요. 식감이 좋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국밥과 생고기네요
    육사시미 진짜 맛있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생고기 완전 싱싱하네요
    겨울되면 먹기 좋네요
  • 망고
    생고기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좋아 하시는 분들이 많아 궁금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저는 생고기기는 먹지못해요
    그래도 고기는 정말 맛있어보여요
  • art.m
    생 고기도 엄청 싱싱해 보이네요. 국밥이랑 먹기 좋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텁텁함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맛의 마무리가 아주 세련되게 느껴져요. 여러 가지 풍미가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내는 훌륭한 차림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국밥도 맛있고 생고기까지 잘하면 진짜 맛집이네요. 메뉴 선택 고민될 것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맛있어 보여요. 되게 신선해 보이는데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국밥도 맛있고 생고기까지 좋다니 완벽한 조합이네요. 메뉴 두 개 다 성공이면 믿고 갈 수 있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고기상태 좋네요
    맛있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생고기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생고기 말방국밥의 영롱한 생고기와 푸짐한 국밥은 정말 환상적인 조합이네요. 신선한 고기를 참기름에 콕 찍어 고소하게 즐기며 추운 겨울철에 든든하게 몸보신하셨을 것 같아 보기만 해도 입안에 침이 고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말방국밥의 신선한 생고기와 푸짐한 국밥은 정말 환상적인 조합이네요. 영롱한 빛깔의 생고기를 참기름에 콕 찍어 먹으면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지겠어요. 겨울철에 뜨끈한 국밥과 함께 즐기면 몸도 마음도 든든하게 힐링 될 것 같네요. 실패 없는 맛집이라니 저도 소주 한 점 곁들이러 꼭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