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대방어가 제철이라 좋죠
기름기 올라와서 맛있어요
소주 한 잔이랑 잘 어울려요
계절 메뉴 느낌이라 더 좋아요~
홍대에 바다회사랑 ㅋㅋ
찐으로 유명한거 아시쥬? ㅎㅎ
겨울 지나면 ㅎㅎ
이제는 못 먹우유 ㅎ
0
0
댓글4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대방어가 제철이라 좋죠
기름기 올라와서 맛있어요
소주 한 잔이랑 잘 어울려요
계절 메뉴 느낌이라 더 좋아요~
홍대에 바다회사랑 ㅋㅋ
찐으로 유명한거 아시쥬? ㅎㅎ
겨울 지나면 ㅎㅎ
이제는 못 먹우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