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홍대 바다회사랑 방어

홍대 바다회사랑 방어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대방어가 제철이라 좋죠
기름기 올라와서 맛있어요
소주 한 잔이랑 잘 어울려요
계절 메뉴 느낌이라 더 좋아요~

 

 

홍대에 바다회사랑 ㅋㅋ

찐으로 유명한거 아시쥬? ㅎㅎ

겨울 지나면 ㅎㅎ

이제는 못 먹우유 ㅎ

0
0
댓글43
  • 용기있는오디H128663
    방어 크기가 엄청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방어 비주얼 미쳤네요ㅜㅜ
    기름지고 고소해보여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방어가 정말 두툼하니 맛있어보여요
    방어 좋아하시는분들 좋아하시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방어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대방어 좋아하는 분들은 꼭 먹더라구요
    저는 이 맛을 몰라서 좀 아쉽긴 합니다
  • 귀여운튤립Z246771
    두꺼워서 좋아요 식감이 좋더라고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기름기가 많은 것 같네요
    정말 고소 할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방어회 완전 푸짐하네요
    제철일때 먹어야겠어여
  • 망고
    겨울에 먹기 좋은 방어회 내요. 소주 한 잔 걸치기 좋겠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철 방어 철이죠 정말
    방어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art.m
    여기 매일 줄 서 있는 거 같던데 방어 진짜 신선해 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찰기가 아주 적당해서 다른 재료들과의 합이 무척이나 훌륭할 것 같아요. 씹을수록 퍼지는 은은한 단맛이 아주 기분 좋게 다가옵니다.
    
    
  • 기쁜기린F214001
    겨울 방어는 정말 별미죠. 홍대에서 신선한 회 즐기기 좋은 곳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두께가 정말 대단하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방어는 제철에 먹어야 진짜 맛있죠. 홍대에서 싱싱한 회를 즐길 수 있다니 부럽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엄청 두툼하네여
    맛있겠다
  • 열린자두L1435954
    방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방어 홍대 바다회사랑의 도톰한 대방어가 윤기 좌르르 흐르는 게 정말 먹음직스러운 힐링 비주얼이네요. 제철이라 기름기 오른 고소한 방어에 소주 한 잔 곁들이며 겨울의 끝자락을 완벽하게 즐기셨을 것 같아 보기만 해도 행복해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홍대 바다회사랑 대방어는 정말 유명하죠. 두툼하게 썰린 방어에 윤기가 좌르르 흘러서 소주 한 잔이랑 먹으면 환상이겠네요. 제철이라 기름기도 꽉 찼을 텐데 겨울 가기 전에 든든하게 즐기셨다니 부러워요. 씹는 맛이 제대로라 힐링 그 자체였을 것 같네요. 저도 줄 서서라도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도톰하게 썰어 씹는 맛이 살아있는 제철 대방어의 고소한 풍미와 윤기 좌르르 흐르는 비주얼이 정말 환상적이고 먹음직스러워 보여여. 겨울이 지나면 맛보기 힘든 대방어를 홍대 유명 맛집에서 소주 한 잔과 함께 즐기셨다니, 추운 날씨를 잊게 할 만큼 완벽하고 든든한 힐링의 시간이 되셨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