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한그릇 식품으로 간단하지만 배불리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또바라기돼지국밥집 소개해요
말 그래도 국밥집이라서 한그릇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저는 곱창전골국밥을 좋아해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메뉴 1위라고 하던데 적당히 얼큰하고 냄새는 안나서 그런거 같아요
겨울에 따끈하게 먹기 좋아요
생소했는데 저도 좋아하게 된 메뉴입니다
0
0
댓글38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한그릇 식품으로 간단하지만 배불리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또바라기돼지국밥집 소개해요
말 그래도 국밥집이라서 한그릇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저는 곱창전골국밥을 좋아해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메뉴 1위라고 하던데 적당히 얼큰하고 냄새는 안나서 그런거 같아요
겨울에 따끈하게 먹기 좋아요
생소했는데 저도 좋아하게 된 메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