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답십리 맛집 겨울날씨에도 어울리는 곱창전문점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겨울철 얼큰하게 생각나는 곱창전골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동네 답십리의 라도무쇠곱창이라는 곳인데요

일단 잡내도 없고 양이 굉장히 풍성해요

곱창전골은 비주얼과는 다르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묵직하고 감칠맛이 있구요

야채곱창도 씹을수록 고소함이 터집니다

주먹밥과의 조합도 최고예요

단골도 많고 늘 북적이는 것만 봐도 맛은 보장이 된것 같아요

가까우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답십리 맛집 겨울날씨에도 어울리는 곱창전문점답십리 맛집 겨울날씨에도 어울리는 곱창전문점

0
0
댓글38
  • 신나는바나나K127640
    곱창 너무 맛있겠어요. 오랜만에 먹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사진만 봐도 고소한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듯해
    요즘 같은 날씨에 뜨끈한 메뉴로 완전 딱이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너무 먹고싶은 사진ㅜㅜ
    주먹밥까지 완성이에요!
  • 잘생긴물소G122695
    곱창전골 맛있어 보여요 곱창 좋아하는데 곱창전골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곱창전골 맛집인가봐요
    사진만봐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곱창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곱창이 엄청 푸짐하네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곱창이 매콤해 보이네요
    주먹밥이랑 어울리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곱창이란 주먹밥이군요
    이거 정말 조합이 훌륭한 음식들이네요
  • art.m
    곱창이랑 주먹밥 조합이 좋죠. 매콤하고 고소 하고 딱이네요.
  • 해리포터
    곱창전골 추운날씨에 더 생각나는 안 주 메뉴인거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닭과 곱창을 같이 끓이나 봅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먹기 좋을 것 같은 음식이이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여기 진짜 유명해질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더 유명해지기 전에 가야겠네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씨에 곱창 구워 먹으면 분위기까지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답십리 맛집이라니 저장해두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곱창전문점 가보고싶습니다.
    답십리에 놀러가야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 곱창에 한잔이면 몸이 확 풀릴 것 같아요. 고소한 맛이 겨울이랑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와 곱창볶음 맛있겠다
    주먹밥이랑 딱일듯
  • xyJackal936
    곱창 맛있을 거 같아요. 술이 생각나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곱창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곱창 답십리 라도무쇠곱창의 묵직한 전골과 고소한 야채곱창 조합으로 든든하게 힐링하셨겠네요. 잡내 없이 푸짐한 양에 동글동글한 주먹밥까지 더해져 추운 겨울날 속을 따뜻하고 기분 좋게 채워주었을 것 같아 정말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