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방 안에서 달달한 디저트 먹으면 행복지수가 올라가죠. 겨울엔 역시 집에서 즐기는 간식이 최고인 것 같아요.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요즘 설빙 빙수 생각나더라구요.
슬슬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기적적인자몽C211955
따뜻한 방 안에서 시원한 설빙이라니 최고의 조합이네요. 겨울에 먹는 빙수도 또 다른 매력이 있죠.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설빙은 언제먹어도 맛있죠
연유 추가 필수에요
xyJackal936
설빙 먹고 싶네요. 오랜만에 시켜 먹어야겠어요.
열린자두L1435954
설빙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귀여운튤립U1510871
설빙 눈 오는 날 따뜻한 방에서 즐기는 시원한 빙수는 정말 완벽한 힐링이네요. 달콤한 연유와 고소한 맛이 입맛을 돋우며 겨울밤의 낭만을 더해주었을 것 같아 정말 행복해 보여요.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눈 내리는 창밖 풍경을 보며 따뜻한 방에서 즐기는 설빙은 정말 최고네여. 달콤한 연유 듬뿍 뿌린 시원한 빙수가 입맛도 돋우고 제대로 힐링시켜주었겠어여.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이 색다른 매력 덕분에 기분까지 한층 행복해지셨을 것 같아 부러워요. 고소한 인절미 가루와 연유의 조합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완벽한 킥이네여. 저도 뜨끈한 방바닥에 앉아 시원하고 달달한 빙수 한 그릇 비워내고 싶어져요.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눈 내리는 창밖 풍경을 보며 따뜻한 방 안에서 즐기는 시원한 설빙은 정말 상상만 해도 완벽한 힐링의 시간이네여. 오랜만에 맛보신 빙수에 달콤한 연유까지 듬뿍 더해져 입맛도 돋우고 기분까지 한층 행복하게 채워주었을 것 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