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포천 아트밸리로 놀러오세요.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제 겨울이 다 끝나 가는데요.

그래도 아직 눈이 녹지 않은곳이 종종 있네요

'포천 아트밸리'라는 곳인데, 모노레일을 타고 천주호의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에요. 눈이 많이 오면 모노레일 운영하지 않을수도 있으니 확인하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실내 전시관과 카페가 잘 갖춰져 있어 실내에 머물러서 볼 것도 많은 것 같아요.

 

포천 아트밸리로 놀러오세요.

0
0
댓글33
  • 신나는바나나K127640
    아트밸리 가보고 싶어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자연 경관이 예술이라 힐링하러 가기 딱 좋은 장소야
    사진 찍을 곳도 많아서 즐거운 추억 쌓기에 괜찮아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깎아지른 절벽 풍경이 정말 장관이야
    주말에 드라이브 겸 다녀오기 딱 좋아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저도 타고 싶네요. 모노레일 정말 재밌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포천아트밸리 좋네요ㅎㅎ
    가족끼리 가기 딱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포천 아트밸리란 곳이군요
    자녀들 데려가도 좋아하겠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포천 아트밸리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자연과도 함께 있네요. 경치가 멋있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포천으로 놀러가고싶네요
    재밌는 게 많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포천 아트밸리이군요
    저도 모노레일타고 천주호 구경해보고싶네요
  • art.m
    포천 아트밸리 눈 오는 날 가면 구경 할 것도 많고 더 좋겠어요
  • 해리포터
    실내 전시관도 있고 카페도 있으니까 주말에 놀러 가 보기 좋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와, 여기 진짜 비주얼 깡패네요! 보자마자 우와 소리가 절로 나와요.
    
    
  • 기쁜기린F214001
    자연 경관이 멋진 곳이라 사진 찍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주말 나들이 장소로 딱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포천 아트밸리 좋겠습니다.
    문화생활 하러 가고싶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자연과 예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사진 찍기에도 좋고 힐링하기 딱일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모노레일 운영 확인하고 가야겠어요
    궁금하네요. 타 보고 싶어요.
  • xyJackal936
    모노레일이 있나 봐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포천 아트밸리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포천 아트밸리 모노레일을 타고 바라보는 천주호의 설경은 정말 낭만적인 힐링이었겠네요. 채석장을 활용한 독특한 풍경에 하얀 눈이 내려앉아 아트밸리만의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겨울 나들이를 즐기셨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