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꼭그닭에서 맛나게 먹고왓어욬ㅋㅋ

 

 

 

강남 꼭그닭에서 골뱅이무침, 치즈떡볶이, 빠네치킨 세트로 제대로 즐기고 왔어요! 골뱅이무침은 새콤달콤하면서도 맵지 않아 술안주로 딱이고, 오독오독한 식감도 굿! 치즈떡볶이는 꾸덕한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는데도 안 느끼하고, 매콤한 소스랑 조화가 좋아요.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역시 빠네치킨. 생크림 듬뿍 올라간 빠네빵과 바삭한 치킨의 조합이 진짜 중독적이에요. 셋 다 메뉴 궁합도 좋고, 인원수 많을 때 다양하게 시켜먹기 좋아서 또 가고 싶어요!꼭그닭에서 맛나게 먹고왓어욬ㅋㅋ

0
0
댓글45
  • 신나는바나나K127640
    음식 정말 맛있어 보여요. 치즈가 듬뿍이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빠네 치킨 비주얼부터 맛까지 다 잡은 것 같아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어서 먹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빠네 치킨 비주얼이 진짜 압도적이야
    고소한 치즈랑 치킨 조합이 환상적이야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닭요리 너무 맛있어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비주얼이 화려해요ㅎㅎ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여요~
  • 잘생긴물소G122695
    빠네치킨 비주얼도 독특하고 맛있어 보여요 술은 안좋아하는데 빠네치킨 먹으러 꼭그닭 가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군침이 정말 도는데요 먹어보고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음식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처음 들어보네요. 꼭 가보고 싶은 사진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치즈와 빵이 같이 있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꼭그닭 식당 이름이 재밌네요
    저도직접가서 먹어보고싶어집니다
  • art.m
    빠네 치킨 처음 보는데 진짜 맛있을 것 같네요 ㅎㅎ비주얼 맛있겠어요.
  • 해리포터
    치킨도 엄청 바삭해 보이고 치즈도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속이 아낌없이 채워져 있어서 정말 보람찬 한 끼가 될 것 같아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 사진에서도 생생히 느껴집니다.
    
    
  • 기쁜기린F214001
    맛있게 드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닭요리는 언제나 옳죠, 다음에 한 번 가보고 싶어요.
  • 둥둥댁1014
    맥주랑 찰떡이겠는데요. 구성이 알차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꼭그닭 이름이 귀엽습니다.
    저도 치킨 먹고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름부터 귀여운 가게네요. 맛있게 드셨다니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우와 엄청난 세트네요 
    푸짐해서 여러 명 가기 좋을 거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와 맛있겠다
    여기 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