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녁으로 뜨끈하고 얼큰한 마라탕 먹었어요

저녁으로 뜨끈하고 얼큰한 마라탕 먹었어요저는 마라탕을 좋아해요

그래서 최소 한주에 한번은 마라탕 먹는 거 같아요

오늘도 마라탕 먹은지 5일 정도돼서 시켜먹었어요

건두부랑 유부가 제 최애예요

0
0
댓글46
  • 신나는바나나K127640
    마라탕 오랜만에 먹고 싶다. 매콤해 보여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원하는 재료 듬뿍 넣어서 먹으니 스트레스가 확 풀려
    매콤한 국물이 중독적이라 내일 또 생각날 것 같은 맛이야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알싸한 국물 맛에 스트레스가 다 풀려
    좋아하는 재료 듬뿍 넣으니 꿀맛이야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뜨끈한 마라탕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저도 오랜만에 마라탕 땡기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라탕 주기적으로 먹어요!
    이것저것 다 넣어서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마라탕 정말 얼큰해보이는데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 좋아하시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얼큰한 마라탕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저도 너무 먹고 싶네요. 요즘 자제하고 있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마라탕 너무 맛있어요
    저도 유부 꼭 넣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마라탕 드셨나봐요
    이거 매워서 전 잘 못먹습니다
  • art.m
    저도 건두부 넣어 먹는 거 좋아해요.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 맛이더라구요.
  • 해리포터
    마라탕 오랜만에 보니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야채를 가득 넣는걸 좋아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비주얼만 봐도 오늘 하루가 행복해질 것 같네요. 사진 보니까 저도 힘이 납니다!
    
    
  • 기쁜기린F214001
    얼큰한 마라탕은 추운 날씨에 정말 잘 어울리죠. 매콤한 국물 생각하니 군침이 도네요.
  • 둥둥댁1014
    사진만 봐도 땀이 다 나네요. 벌써 한그릇 한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마라탕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얼ㄹ큰하게 먹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마라탕은 얼큰함이 중독적이죠. 추운 날 매콤하게 먹으면 스트레스도 확 풀릴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보기만 해도 얼큰 하네요
    얼얼한 맛이 좋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저도 건두부 좋아해요
    토핑중에 두부류가 제일좋음
  • xyJackal936
    마라탕이 생각나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