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빵부장 과자 처음 사먹었어요

빵부장 과자 처음 사먹었어요친구한테 추천받아서 빵부장 초코 과자 사먹었어요

달달하고 씹는 맛이 있으면서도 부드러워서 맛있네요

제 최애 과자 될 거 같아요

0
0
댓글36
  • 신나는바나나K127640
    빵부장 먹어보고 싶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생각보다 중독성 강한 맛이라 자꾸 손이 가
    고소한 풍미가 가득해서 간식으로 완전 딱이야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바삭한 식감이 중독성이 진짜 장난 없어
    한 봉지 뜯으면 순식간에 사라지는걸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빵부장과자 맛있어요!
    예전에 엄청 먹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초코과자 무슨맛일지 궁금한데요
    저도 직접 사먹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빵부장 과자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바삭하고 맛있어요. 엄청 부드러워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이 과자 맛있어요
    저는 소금빵맛 좋아해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빵부장 초코과자는 처음들어보네요
    무슨맛일지 먹어보고싶네요
  • art.m
    편의점 가면 이 과자 많이보이던데 달달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 해리포터
    빵부장 과자 저는 처음 보는데 맛 있나 보네요사 먹어 봐야 겠어용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보니까 진짜 기분이 좋아져요.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처음 먹어보는 과자라니 더 기대되셨겠어요. 한 번 빠지면 계속 손이 가는 맛일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빵부장 곽자 맛있더라구요.
    인기 있는 이유 있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처음 먹어보는 과자라 더 설레셨을 것 같아요. 맛이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또 사 먹고 싶을 정도였나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초코맛 좋아해요
    식감이랑 맛이 좋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이거 맛있어요
    다른맛도 괜찮음
  • xyJackal936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빵부장 과자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빵부장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코 과자로 기분 좋은 힐링을 하셨네요. 친구의 센스 있는 추천 덕분에 식감까지 완벽한 인생 과자를 발견하신 것 같아 정말 즐거운 간식 시간이 되셨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