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동에서 가볍게 술 한잔 하기 좋은 WXYZ바

명동에서 가볍게 술 한잔 하기 좋은 WXYZ바

 

명동근처에서 식사할겸 칵테일마시러 처음방문했는데 호텔도 깨끗해서 너무좋았습니다. 바에 방문했는데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고 칵테일 바텐더분이 저에 딱맞는 칵테일도 만들어줘서 기분뿜뿜 날짜도 알맞게 라이브공연을 하는날로 골라서 두배로 기분뿜뿜~

분위기가 정말 편안한 바였어요. 맥주 마시면서 친구들이랑 수다 떨기 딱 좋고, 시끄럽지 않아서 오래 있기 좋아요. 가볍게 한잔하기에 완전 추천합니다.
 
0
0
댓글34
  • 신나는바나나K127640
    정말 술이랑 먹고 싶네요. 정말 맛있어 보여
  • 용맹한파파야W116556
    분위기가 세련되어서 대화 나누기에 딱 좋은 곳이야
    멋진 야경 보면서 즐기는 칵테일 한 잔이 참 달콤해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분위기가 세련돼서 친구들과 가기 좋아
    명동 밤거리를 보며 마시는 한 잔이 달콤해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정말 맛있겠어요. 감자튀김 먹음직스러워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호텔에 있는 식당인가봐요~
    햄버거가 맛있겠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분위기가 정말 좋은 곳인거같네요
    칵테일 마시기 정말 좋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가볍게 술 한잔 하기 좋은 곳이군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감자튀김 진짜 두껍네요. 느끼하진 않나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좋은 칵테일 마시고 싶네요
    주말 정리 하러 가기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명동에 칵테일바인가봐요
    사진만봐도 분위기가 있어보여요
  • art.m
    바텐더 분 께서 직접 칵테일을 만들어주니까 원하는 대로 제조가 가능하겠어요
  • 해리포터
    맥주 간단하게 마시기 에 좋겠네요. 안주도 맛있어 보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와, 여기 비주얼 진짜 반칙이네요. 저도 이거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명동에서 분위기 있게 한잔하기 좋은 곳 같아요. 여행 온 기분으로 가볍게 들르기 딱 좋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명동에 이런 좋은 바가 있네요.
    나중에 주말에 가보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분위기 좋은 바에서 한잔하면 하루 피로가 풀리죠. 명동에서 가볍게 들르기 좋은 장소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시끄럽지 않아서 좋네요
    친구들과 가서 얘기 나누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버거 맛있죠
    맥주랑 딱임
  • xyJackal936
    간편하게 먹기 좋은가 봐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