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네산책했어요

동네산책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이제 날이 많이 풀리긴 한거같아요.

 

춥다라는 느낌보다 시원하다 라는 느낌이 드는듯해요. 

 

낮에 사능역 둘레 산책길을 걸었는데 

 

날이 풀렸어도 아직 얼음이 얼어있어서 놀랐어요.

 

좀 더 따뜻해지면 녹으려나 싶네요 

0
0
댓글38
  • 용맹한파파야W116556
    가벼운 발걸음으로 걷기 좋은 날씨네
    기분 전환도 되고 힐링 되는 소중한 시간이야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가볍게 걸으니 몸과 마음이 상쾌해져
    지나가는 풍경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동네 산책하기 정말 좋아 보여요. 저도 가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살얼음이 위에 있네요ㅎㅎ
    아직 겨울이 있나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동네 산책하셨나보군요
    저도 산책하다 사진좀 찍어봐야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동네 산책을 하셨군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여유로워 보이네요. 겨울만의 분위기가 있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둘레길 걷기 너무 좋네요
     거리가 가까워 걷기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동네 산책중이군요
    저도 산책하다 사진좀 찍어봐야겠네요
  • art.m
    날씨가 많이 풀려서 산책하기에 좋은 날씨가 되어 좋네요
  • 해리포터
    날이 많이 따뜻해져서 산책 하면서 걷기 딱 좋습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산책하며 만난 풍경들이 당신의 다정한 마음을 닮은 것 같아요.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마법 같은 사진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소소한 동네 산책이 오히려 가장 큰 힐링이 되죠. 차가운 공기 마시며 걷는 그 기분이 상상됩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가벼운 동네산책 좋더라구요.
    힐링도 되고 건강도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소소한 동네 산책도 큰 힐링이 되죠. 바람 쐬며 걷다 보면 생각도 정리되고 기분도 좋아질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아직 얼음이 얼었네요
    봄이면 녹을 것 같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이젠 녹았겠네뇨
    지금은 날이 많이 풀림
  • xyJackal936
    아침에 쌀쌀해보이는거 같아요. 산책 하러 가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동네산책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산책 사능역 둘레 산책길을 시원하게 걸으며 여유로운 동네 산책의 묘미를 제대로 느끼셨네요. 아직 남은 얼음이 겨울의 끝을 알리는 듯하지만 곧 따스한 봄볕에 녹아내려 더욱 생동감 넘치는 힐링의 길로 변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