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한파파야W11655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이제 날이 많이 풀리긴 한거같아요.
춥다라는 느낌보다 시원하다 라는 느낌이 드는듯해요.
낮에 사능역 둘레 산책길을 걸었는데
날이 풀렸어도 아직 얼음이 얼어있어서 놀랐어요.
좀 더 따뜻해지면 녹으려나 싶네요
0
0
댓글38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이제 날이 많이 풀리긴 한거같아요.
춥다라는 느낌보다 시원하다 라는 느낌이 드는듯해요.
낮에 사능역 둘레 산책길을 걸었는데
날이 풀렸어도 아직 얼음이 얼어있어서 놀랐어요.
좀 더 따뜻해지면 녹으려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