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한파파야W11655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예전에 천안에 산 적이 있어, 할머니학화호두과자를 종종 먹었는데요.
겨울되니 더 땡겨서 근처 간 김에 맛나게 먹고 왔네요.
요즘에는 정말 종류가 많아서 어떤 걸 먹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저는 팥 들어간 기본이 좋더라구요.
0
0
댓글46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예전에 천안에 산 적이 있어, 할머니학화호두과자를 종종 먹었는데요.
겨울되니 더 땡겨서 근처 간 김에 맛나게 먹고 왔네요.
요즘에는 정말 종류가 많아서 어떤 걸 먹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저는 팥 들어간 기본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