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헐머니학회 호두과자 역시 맛나네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예전에 천안에 산 적이 있어, 할머니학화호두과자를 종종 먹었는데요. 

겨울되니 더 땡겨서 근처 간 김에 맛나게 먹고 왔네요.

요즘에는 정말 종류가 많아서 어떤 걸 먹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헐머니학회 호두과자 역시 맛나네요.

그래도 저는 팥 들어간 기본이 좋더라구요.

0
0
댓글46
  • 용맹한파파야W116556
    안에 들어있는 앙금이 정말 부드럽고 달콤해
    간식으로 먹기에 이만한 게 없어서 자꾸 생각나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매 순간이 소중하게 느껴지는 마법 같은 곡이야
    지금 이 행복을 오래 간직하고 싶어지네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호두 과자 진짜 맛있어 보여요. 앙금이 정말 많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호두과자가 다양하네요~
    새로운맛 먹고싶어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할머니학회 호두과자 유명한가봐요 호두과자 좋아하는데 천안가면 사먹어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호두과자 저도 정말 좋아해요
    처음들어보는데 맛있나요 이브랜드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학회 호두과자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팥이 엄청 많은가 봐요. 따뜻할 때 먹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여기 정말 너무 궁금해요
    호두과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호두과자 정말 오랜만이군요
    못먹어본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 art.m
    안에 앙금이 엄청 가득 들어 있네요. 유명한 이유가 있어 보여요
  • 해리포터
    호두 과자에도 종류가 많네요. 백앙금맛 먹어 보고 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녹진한 색감이 본연의 진한 맛을 그대로 증명해주고 있는 비주얼이네요.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쌉쌀한 여운이 정말 매력적인 조합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호두과자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간식이죠. 따뜻할 때 먹으면 더 맛있는데 글 보니 당장 먹고 싶네요.
  • 둥둥댁1014
    천안의 원조인가요. 한번 찾아서 맛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호두과자 맛있을 것 같습니다.
    유몀한 곳인 것 같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따끈한 호두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달콤한 팥 앙금에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자꾸 손이 갈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팥 들은 게 좋아요
    기본이 제일 좋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종류 많네요
    전 백앙금 좋아해요
  • xyJackal936
    유명한 곳인가 봐요. 너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