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새벽에 해장하러 가기 좋은 식당. 선지국이 맛있는 집인데 소고기도 맛있음.정말 편안하게 육회비빔밥하면 생각나는 곳이예요! 고추장으로 비벼먹는 맛이 최고여요!! 함께주는 선지국과 반찬들도 입에 짝짝 붙어요 24시간이다보니 식사시간 피해가시면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1
0
댓글42
새벽에 해장하러 가기 좋은 식당. 선지국이 맛있는 집인데 소고기도 맛있음.정말 편안하게 육회비빔밥하면 생각나는 곳이예요! 고추장으로 비벼먹는 맛이 최고여요!! 함께주는 선지국과 반찬들도 입에 짝짝 붙어요 24시간이다보니 식사시간 피해가시면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