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청담에서 먹는 새벽집

청담에서 먹는 새벽집

 

새벽에 해장하러 가기 좋은 식당. 선지국이 맛있는 집인데 소고기도 맛있음.정말 편안하게 육회비빔밥하면 생각나는 곳이예요! 고추장으로 비벼먹는 맛이 최고여요!! 함께주는 선지국과 반찬들도 입에 짝짝 붙어요 24시간이다보니 식사시간 피해가시면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1
0
댓글42
  • 신나는바나나K127640
    정말 맛있어 보여요. 해장하기 좋아 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육질이 신선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야
    유명한 이유를 단번에 알 수 있는 최고의 식사지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고소한 고기 냄새가 지금도 생각나
    새벽에 먹는 육회비빔밥이 별미야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정말 맛있어 보여요. 선지국 정말 맛있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육회비빔밥 맛있겠어요!
    내용물들이 알차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육회비빔밥 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신선해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육회비빔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시간도 딱 좋네요. 언제 가도 부담이 없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소고기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육회비빔밥 먹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육회비빔밥이 맛있어 보이는데요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습니다
  • art.m
    선짓국 이 유명한 집인가 보네요 24 시간 운영 해서 더 좋아 보입니다
  • 해리포터
    새벽 집 유명하죠 24 시간이라서 시간 구애받지 않고 가기에도 좋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와, 비주얼이 정말 예술이네요. 여기는 눈으로 먼저 먹는 곳인가 봐요.
    
    
  • 기쁜기린F214001
    청담에서 즐기는 식사는 뭔가 더 특별하게 느껴져요. 늦은 시간에도 맛집이 있다는 게 매력적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새벽집 예전에 가본것 같아요.
    여기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청담에서 즐기는 식사는 분위기부터 다를 것 같아요. 새벽집이라니 늦은 시간에도 든든하게 채울 수 있었겠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24시간이라서 더 좋네요
    식사 시간 피해서 가야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육회비빔밥 맛있겠다
    선지국도 좋아요
  • xyJackal936
    해장 하러 가기 좋은가 봐요 좋은 곳인 것 같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육회비빔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