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 즐기는 우동 한그릇

추운 겨울 즐기는 우동 한그릇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추운 겨울에는 당연히 뜨거운 국물 음식이 땡기죠

 

자주 가는 맛집 중에 성수에 길동 우동이란 곳이

 

특히 우동 맛이 너무 좋아서 소개합니다.

 

돈까스와 궁합도 정말 좋구요.

 

이런 곳이 요즘 흔치 않아서 찾게 되면 너무 좋더라구요.

 

이번 겨울도 우동 덕분에 잘 버텨낸거 같아요.

0
0
댓글44
  • 신나는바나나K127640
    추운 겨울에 우동만 한 게 없죠.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죠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뜨끈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추위를 녹여
    겨울밤에 먹는 우동은 그야말로 꿀맛이야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운동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추운 겨울에 좋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우동맛집 포스가 있어요!
    뜨끈한 우동 먹고싶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우동 한그릇 너무 좋아요
    우동 추운겨울에 먹으면 너무 좋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우동 한그릇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김이 모락모락 나는 우동 국물이 간절해지네요. 면발이 정말 쫄깃해 보입니다
  • 귀여운튤립Z246771
    여기 가성비로 너무 좋아요. 다른 것도 맛있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따끈한 우동 너무 좋네요
    탱글한 면발이 맘에 들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우동 한그릇 너무좋죠
    추운겨울에 먹기 너무 좋아요
  • art.m
    추운날씨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우동 메뉴 가끔 생각나요
  • 해리포터
    우동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은 메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보니까 입안이 즐거워질 것 같아요. 비주얼이 정말 최고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에는 역시 뜨끈한 우동 한 그릇이 최고인 것 같아요. 국물 한 입 마시면 몸도 마음도 사르르 녹는 느낌이라 공감됩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 우동 정말 최고입니다.
    뜨끈하게 한그릇 먹고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뜨끈한 국물에 쫄깃한 면발 생각만 해도 군침 돌아요. 겨울엔 역시 우동 한 그릇이 최고죠.
  • 편안한키위T205850
    혼밥하기 좋은 거 같아여
    우동 돈까스 조합 최고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우동 좋죠
    겨울에 더 생각남
  • xyJackal936
    돈까스랑 궁합이 좋은거 같아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우동 한그릇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