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추운 겨울에는 당연히 뜨거운 국물 음식이 땡기죠
자주 가는 맛집 중에 성수에 길동 우동이란 곳이
특히 우동 맛이 너무 좋아서 소개합니다.
돈까스와 궁합도 정말 좋구요.
이런 곳이 요즘 흔치 않아서 찾게 되면 너무 좋더라구요.
이번 겨울도 우동 덕분에 잘 버텨낸거 같아요.
0
0
댓글44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추운 겨울에는 당연히 뜨거운 국물 음식이 땡기죠
자주 가는 맛집 중에 성수에 길동 우동이란 곳이
특히 우동 맛이 너무 좋아서 소개합니다.
돈까스와 궁합도 정말 좋구요.
이런 곳이 요즘 흔치 않아서 찾게 되면 너무 좋더라구요.
이번 겨울도 우동 덕분에 잘 버텨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