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뚝섬역 화로양미에서 추운 몸을 녹이면서 양꼬치를 즐겨보십쇼

뚝섬역 화로양미에서 추운 몸을 녹이면서 양꼬치를 즐겨보십쇼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양꼬치가 워낙 좋은 고기이지 않습니까.

 

많은 양꼬치 집이 있지만 화로양미라는 곳이 참 맛있더라구요.

 

특히 화로 앞에서 추운 겨울 따뜻하게 몸을 녹이면

 

그 맛이 또 기가 막힙니다.

 

여기는 양모듬이든 양꼬치든 직접 구워 주기 때문에 

 

그게 편한 맛이 있습니다.

 

양고기도 진짜 맛있지만 요리도 엄청 잘해서

 

실패없이 다녀 올 수 있어요.

0
0
댓글38
  • 신나는바나나K127640
    양꼬치 정말 맛있겠어요. 양고기 먹어 보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양꼬치 굽는 냄새가 여기까지 느껴지는걸
    추운 날씨엔 지글지글 고기 구워 먹는 게 최고야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양꼬치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한 번도 안 먹어봤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기 질이 좋아보여요~
    양고기가 신선하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고기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크키가 정말 두툼해서 구워먹으면 맛있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양꼬치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직접 구워주면 먹을때 더 편할것 같아요. 양고기도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양꼬치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뚝섬역 근처 가면 여기는 꼭 들러봐야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숯불에 바로 굽네요. 진짜 맛있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구워줘서 편할 것 같아요
    양고기 잘하는 집 가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양고기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사진보니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art.m
    화로에서 바로  구워 먹으면 더 맛있게 구워 질 것 같아 보여요
  • 해리포터
    양꼬치 가끔 먹어 주면 진짜 맛있고 중독성도 있는 맛이에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씨에 화로 앞에서 양꼬치 구워 먹으면 그게 바로 힐링이죠. 뚝섬역 근처라 접근성도 좋아서 한 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양고기 정말 맛이을것 같아요.
    가끔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 화로 앞에서 먹는 양꼬치는 정말 최고죠. 불향 가득한 꼬치에 한잔 곁들이면 몸도 마음도 녹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직접 구워주시군요
    정말 좋은 곳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양갈비 맛있겠다
    먹고싶네요
  • xyJackal936
    양 고기 맛있는 거 같아요. 냄새만 없으면 좋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양꼬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