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부버섯전골과 두부구이

두부버섯전골과 두부구이두부버섯전골과 두부구이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북한산 근처에 있는 백년두부촌에서 두부버섯전골과 두부구이 먹었어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라 국물요리 먹게 되네요

국물도 얼큰하고 두부가 야들야들 맛있고 고기만 익으면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두부구이도 두부가 고소하니 맛있었네요

건강한 밥상 두부요리 너무 좋아요

0
0
댓글44
  • 신나는바나나K127640
    두부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두부와 버섯 정말 맛있죠. 환상입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요리가 정갈하게 나오네요!
    건강에도 좋을거 같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두부전골도 맛있어 보이고 두부구이도 노릇노릇 맛있어 보여요 두부 좋아하는데 백년두부촌 가보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두부버섯전골과 두부구이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두부버섯전골과 두부구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두부가 주재료면 건강에도 아주 좋습니다. 한국은 비건에게 편한 나라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건강하고 담백한 한 끼라 속이 참 편안하겠어요. 버섯 향이 가득할 것 같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두부버섯전골 두부구이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art.m
    건강한 밥상이네요. 두부가 가득 올라가도 메뉴는 다양해요.
  • 해리포터
    건강한 밥상이네요. 저도 두부 요리를 좋아해서 먹어 보고 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와, 여기 비주얼 진짜 인정입니다. 저도 꼭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두부 요리는 담백하면서도 건강하죠. 버섯 향까지 더해져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두부요리 좋아합니다.
    두부전골 맛있어 보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질 것 같아요. 건강한 한 끼로 정말 좋은 메뉴 선택이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정말 고소 할 것 같아요
    저도 두부 좋아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두부 맛있겠다
    두부구이 먹고싶네요
  • xyJackal936
    두부요리 전문점인가 봐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두부버섯전골과 두부구이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맛잇겟네요 생각보다 비주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