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은 점심으로 뜨끈
얼얼한 마라탕 먹었어요
날이 많이 따뜻해졌지만 그래도 아직 따뜻한게 좋네요
청량리 탕화쿵푸 입니다.
서울 치고 가격도 착하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무료라서 더 좋아요.
0
0
댓글57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은 점심으로 뜨끈
얼얼한 마라탕 먹었어요
날이 많이 따뜻해졌지만 그래도 아직 따뜻한게 좋네요
청량리 탕화쿵푸 입니다.
서울 치고 가격도 착하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무료라서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