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뜨끈 얼큰 마라탕 먹었어요

뜨끈 얼큰 마라탕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은 점심으로 뜨끈

얼얼한 마라탕 먹었어요 

 

날이 많이 따뜻해졌지만 그래도 아직 따뜻한게 좋네요 

 

청량리 탕화쿵푸 입니다.

 

서울 치고 가격도 착하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무료라서 더 좋아요. 

0
0
댓글57
  • 활기찬거미Q251193
    얼큰 마라탕 너무 맛있죠. 저도 먹고 싶어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중독성 강한 매운맛이 스트레스를 날려줘요
    좋아하는 재료를 가득 넣어서 먹으면 최고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라탕 재료가 듬뿍이네요~
    가끔 땡겨서 먹게돼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뜨끈 얼큰 마라탕 이군요
    마라탕 저도 가끔 먹으면 좋더라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마라탕 재료가 푸짐해서 마음에 듭니다. 꿔바로우도 같이 먹어줘야 완성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얼큰 마라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마라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활기찬거미E212693
    재료가 푸짐하네요 너무 잘 찾아드셨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마라탕 완전 중독이에요
    주기적으로 생각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마라탕 얼얼하고 뜨끈하니 가끔 먹어줘야해요 ㅎㅎ 
    국물만 안먹음 나름 건강식 비슷한거같기두요?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마라탕 언제먹어도 너무 좋죠
    근데매워서 전 선호하진 않아요
  • art.m
    탕화쿵푸 체인점인데 대체적으로 다 깨끗하고 맛있더라구요 
  • 해리포터
    마라탕은 원하는 메뉴들로 넣어 먹을 수 있어 더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마라탕 좋죠
    얼큰하니 맛있겠네여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정성이 담긴 과정 덕분에 구수한 풍미와 쫄깃함이 동시에 느껴지겠어요. 재료가 넉넉하게 채워져 한 입마다 맛이 꽉 찬 느낌을 줍니다.
    
    
  • 잠재적인팬더S216719
    마라탕은 정말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음식이죠
    얼큰하고 매콤한 국물맛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 기쁜기린F214001
    마라탕은 얼큰하면서도 중독성 있죠. 뜨끈하게 먹으면 속까지 시원해질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정성 가득한 리뷰 덕분에 소중한 맛집 하나 알아갑니다. 다음번에 저도 꼭 시간 내서 들러보고 싶어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이건 저건 먹어볼 수 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뜨끈한 마라탕도 좋습니다.
    한그릇 저도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