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청량리 국밥 맛집 맛과 가성비 둘다챙기는 제주미향해장

청량리 국밥 맛집 맛과 가성비 둘다챙기는 제주미향해장
 해장겸 국밥이 너무 땡겨서 찾아보다가 가게 됐는데 진짜 너무 맛있드라구요ㅠㅠ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시구 양도 진짜 많아서 진짜 너무 잘 먹구 왔습니닷이가격에 이정도 구성도 구성이지만, 소고기 기름을 좋아하는 저로썬 최고의 한끼였습니다. 근방에 볼일있으면 자주갈듯해요
해장하러 갔지만 가서 또 술 한 잔 하고 싶더라그요😂😂
0
0
댓글53
  • 활기찬거미Q251193
    국밥이 너무 땡기네요. 해장도 가능하고 너무 좋죠
  • 위대한코끼리K116512
    국물 맛이 진해서 속이 확 풀릴 것 같아요
    가격까지 착하다니 조만간 꼭 방문해볼게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소고기 국물이 진득하네요~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국밥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밥한그릇 말아 먹어보고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빨간 국물이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것 같습니다. 뭔가 소울푸드라고 할까요? 국밥이 그래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국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국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K212400
    청량리에 가성비 맛집들 많더라구요
    국밥은 언제 먹어도 기본 이상은 하죠
  • 활기찬거미E212693
    비쥬얼이 미쳤네요 완전 얼큰할거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양이 정말 많응 거 같아요
    청량이 맛집인거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국밥은 언제먹어도 너무 좋아요
    밥한그릇 말아먹으면 최고죠
  • art.m
    해장국 너무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국물도 얼큰하고 칼칼 하겠어요.
  • 해리포터
    해장국이지만 또 술을 부르는 ㅎㅎ 해장국 맛인가 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가성비도 챙기네여
    양도 푸짐하구요 ㅠ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건더기가 푸짐해서 골라 먹는 즐거움이 아주 쏠쏠한 메뉴네요. 오랫동안 뭉근하게 정성을 들여 완성한 깊이가 느껴집니다.
    
    
  • 기쁜기린F214001
    맛과 가성비 둘 다 잡은 집이라니 반갑네요. 든든하게 속 채우기 좋은 곳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담긴 밥상이라 더 예뻐 보이네요. 맛있는 음식으로 오늘 하루 에너지 충전 잘하셨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사진도 정말 잘 나왔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바로 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맛과 가성비가 둘다 좋군요.
    저도 한번 ㄴ먹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