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익선동 잘빠진메밀 강추합니다

 

 

 

 

메밀집인데 수육이 맛있어요. 비빔메밀, 수육, 전병 3가지 주문했는데 여름엔 메밀 메뉴 좋을거같아요 지금 계절에는 수육입니다.

진짜맛있어요 여기 만두전골도 맛있고 술 샘플러도 맛있도 맛이좋아요 꼭 가보세요 수육은 짱 맛나요 그래서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익선동 잘빠진메밀 강추합니다익선동 잘빠진메밀 강추합니다
요즘 외국인친구들이 한국오면 익선동을 가고싶어하더라구요 근데 익선동에 있는 식당들이 하나같이 다 비싸서 친구들 데리고 가기 좀 부담스러웠는데 여기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누굴 데려가도 다 만족스럽더라구요 막걸리도 완전 종류많구 맛나용!
 
0
0
댓글54
  • 활기찬거미Q251193
    잘 빠진 메밀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저도 메밀을 정말 좋아해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 일품인 메밀 요리에요
    동네 분위기랑 잘 어울리는 깔끔한 식당이라 좋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잘 빠진 메밀 정말 맛있어 보여요. 반찬이 정말 좋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모든 메뉴가 맛있겠어요~
    맛집스멜 제대로에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익선동 잘빠진메밀집이군요
    수육에 정말 푸짐하군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누구와 와도 다 잘 먹을것 같은 가게네요. 감칠맛이 느껴지니 싫어할수가 없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메밀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메밀 메뉴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한국인에 딱이네요 진짜 대중적인 맛이네여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여기 정말 너무 궁금하네요
    메밀 음식 먹으러 가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익선동에 메밀집 맛집인가봐요
    수육은 정말 맛있겠네요
  • art.m
    메뉴들이 종류도 많고 술 한 잔 하기에 좋을 것 같은 안주네요
  • 해리포터
    메밀과 전병 메뉴가 다양하네요 다양하게 시켜서 먹어 보기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이야 맛있겠네여 ㅠㅠ
    가성비가 좋을듯 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빛깔에서 고소한 향기가 느껴지는 듯합니다.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주는 정성 가득한 상차림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메밀 요리는 담백해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죠. 익선동 분위기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소박한 그릇에 담긴 진심이 마음을 따뜻하게 적시네요. 화려함보다 정성이 빛나는 아주 소중한 한 끼입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재료가 진짜 많을 것 같아요. 가성비가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잘빠진 메밀 맛있어 보여요.
    익선동 저도 놀럴가야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메밀면은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죠. 익선동 나들이 가면 꼭 들러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