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게장은 역시 '봉순게장'이지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까치울역 5번 출구 나와서 걷가 보면 나오는 간장게장 맛집 '봉순게장'이에요.

여기는 식사시간때는 언제나 사람대기가 많기 때문에 브레이크 타임도 없으니 식사시간을 좀 지나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원래 간장게장보다는 양념게장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

봉순게장의 간장은 생각보다 맛있어서 잘 먹게 되더라구요.

가격도 예전에 비해 그리 많이 올리지 않으셔서 가족이 다녀오셔도 좋을 듯 싶어요.

 

게장은 역시 '봉순게장'이지요.

0
0
댓글61
  • 활기찬거미Q251193
    계장은 정말 다 맛있죠. 특히 간장게장 너무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계장은 다 맛있는 거 같아요. 양념이든 간장이든지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간장게장 맛집인가봐요~
    고소하고 맛있을거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봉순게장 저도 가보고싶어요
    간장게장은 밥도둑이죠 정말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게장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게장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여기 유명하더라구요 아직 못가봤지만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간장 개장 먹고 싶네요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정말 맛집인가보네요
    웨이팅이 장난아닌가봐요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간장게장 저도 정말 좋아해요
    이게정말 진정한 밥도둑이죠
  • art.m
    저는 게장을 안 먹어서 계장 집에 웨이팅하는 건 처음 봐요 ㅎㅎ
  • 해리포터
    저도 간장 게장보다는 양념게장 파인데 여기는 간장이 맛 있나 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게장 넘 좋지요 ㅎㅎ
    겨울에 많이 먹었네여
  • 기쁜기린F214001
    게장은 밥도둑이라 한 공기로는 부족하죠. 짭조름한 양념에 계속 손이 갔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적당해서 자극적이지 않고 재료의 단맛이 더 잘 느껴지네요. 건강하면서도 입에 착 감기는 감칠맛이 일품인 듯합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다가오면 가기 좋겠어요. 자주 가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봉순게장이 게장 맛집이군요.
    저도 한ㄴ번 가서 먹고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게장의 양념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게 맛을 내는군요. 속살 가득 찬 게살의 달콤함과 양념이 만나 환상적일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게장은 밥도둑이라 한 공기로는 부족하죠. 살이 꽉 찬 게장이라면 정말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게장 맛있죠
    딱지에 밥비벼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