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경점 갔다가 햄버거 먹었어요^^

안경점 갔다가 햄버거 먹었어요^^

 

안경점 갔다가 햄버거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

미루다 미루다 갔다오니 속 시원하네요 ㅎㅎ

 

 

4
0
댓글57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볼일 보고 먹는 햄버거는 정말 맛있는걸
    가끔은 이렇게 소소한 일상이 행복해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안경점에 다녀오셨군요. 햄버거도 드시고 좋으시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햄버거 먹을때가 됐어요~
    내일 먹으러 가야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안경점 저도 가야겠어요
    자꾸 미루게 되네여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햄버거 저도 가끔 사먹어요
    간편하게 한끼 때우기 너무좋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안경점 갔다가 햄버거드시는군요
    햄버거 가끔 사먹으면 너무좋죠
  • 편안한키위N1804050
    햄버거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미루던 안경점을 드디어 다녀오셧군요
    햄버거까지 넘 맛있는 식사 하셧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햄버거 저도 먹고싶어요
    안먹은지 넘 오래됐네요ㅠ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햄버거 너무좋죠
    간편하게 먹기 햄버거 만한게없어요
  • art.m
    햄버거 사진 보니까 저도 먹고 싶네요. 건강 생각하면 줄여야 하는데요.ㅠ
  • 해리포터
    안경점 가서 새로 안경 맞추고 오셨나나보네요 햄버거도 드시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햄버거 좋네여
    맛있게 드세용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안경점 다녀오고 햄버거 드셨군요 오랜만이라 더 맛있었겠어요 미루다 다녀오니 속도 시원했겠네요
    
  • dmrkk
    안경점 다녀오고 햄버거로 점심이라 간단하면서도 만족스러운 하루였겠네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볼일 보고 먹는 햄버거는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셨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풍경이 너무 좋은데요. 산책하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햄버거 정말 맛있고 좋죠.
    간편한 식사로 최고입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비주얼은 반칙 아닌가요? 사진만 봐도 맛이 예사롭지 않을 것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볼일 보고 먹는 햄버거는 더 꿀맛이죠. 간단하지만 든든한 한 끼였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