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효자동쌀국수미 맛집 추천합니다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구로에 위치한 깔끔한 쌀국수 맛집 효자동쌀국수미 이 가게 추천해여

서울쌀국수맛집 효자동쌀국수미 좋죠

메뉴는 여기서 거의 천원씩 올랐다고 보면 될 듯..

면도 많은 편이고 뜨끈한 국물이 면에도 잘 스며들어있고 고기류 토핑도 꽤 푸짐한 편이에여

사이드들도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서 한끼 먹고 나오면 정말 든든하게 배를 잘 채웠다는 기분이 드는 곳이네여

매장도 쾌적한편이고 메뉴가 많지 않은 편이라 회전률도 좋은 편이니 다가오는 봄 계절 몸 속 가득 채울 무언가가 필요할때? ㅎ 방문하면 좋을 곳으로 여겨집니다. 추천해여

0
0
댓글54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쌀국수 가격도 많이 올랐네요. 엄청 비싸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가격도 괜찮은거 같아요~
    동네맛집으로 추첞하시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구로구에 위치하나봐요
    사이드들도 푸짐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쌀국수는 언제먹어도 좋아요
    겨울철에는 자주 사먹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쌀국수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쌀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뜨끈한 음식이 땡길땐 쌀국수가 생각이 나죠
    숙주 잔뜩하고 고기랑 면이랑 먹음 넘 맛나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토핑 푸짐해서 맘에 드네요
    배부르게 먹고싶어요
  • 고귀한뱀G130599
    효자동쌀국수미가 맛있군요. 
    저도 구로 사는데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효자동 쌀국수 맛집인가봐요
    쌀국수는 언제먹어도 너무 좋죠
  • art.m
    겨울이라서 그런지 이런 따뜻한 국물있는 쌀국수들이 땡기네요
  • 해리포터
    토핑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추천 하시는 쌀국수집이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쌀국수 너무 좋네여
    맛있겠어요 ㅎㅎ
  • 기쁜기린F214001
    쌀국수는 국물 맛이 진짜 중요한데 맛집이라니 궁금하네요. 따뜻한 국물 한 그릇이면 속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여기 사장님이 친절하시기로 유명하던데 외관에서도 따스함이 느껴지네요. 기분 전환하러 조만간 가봐야겠습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바로 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속의 따스한 조명이 음식의 맛을 더 돋보이게 해요. 기분 좋은 식사 시간이 되셨을 것 같아 기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효자동 쌀국수 맛나보여요.
    쌀국수 좋아해서 군침도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토핑까지 푸짐하다니 든든하게 한 끼 하기 딱이겠어요
    봄맞이 보양 느낌으로 방문해도 좋을 듯합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네요. 따뜻한 온기가 사진 밖까지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