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오려니냉면이땡기네요냉면완전좋아해요

봄이오려니냉면이땡기네요냉면완전좋아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날씨가 확실히 봄이올려나봐요~~

날씨가 따뜻해지니 출산이 임박한게 느껴지네요 ㅎㅎ!!!

애낳기전에 청량리가서 냉면먹고왔어요 ㅋㅋ

여기는 첫입이 우와 헉 맵다!!!!하다가 

그 매운맛이 유지가되면서 그냥 맛보다는

매운냉면? 느낌이강하더라구요 ㅋㅋㅋㅋ

0
0
댓글64
  • 기똥찬여우R116518
    날 풀리면 살얼음 낀 냉면 한 그릇 최고야
    벌써 군침이 돌아서 오늘 점심은 냉면 어때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저도 냉면이 너무 땡겨요. 냉면 너무 맛있잖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매운맛이 제대로네요!
    맛있게 매운 냉면인가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냉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냉면 너무 시원하져
    물냉면이 좋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냉면 사진만봐도 너무 좋은데요
    저도 냉면은 정말 좋아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냉면 정말 생각나네요
    여름다가오면 자주 사먹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냉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매운걸 잘 드시나봐요!
    매운 냉면이라니 입맛 업을떄 딱일거같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헉 출산이 임박하셨군요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 고귀한뱀G130599
    비빔냉면 잡수셨나요?~~ 
    냉면이 원래 겨울 음식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4계절 언제 먹어도 맛있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냉면 너무 좋아요 저도
    여름철에는 정말 자주먹어요
  • art.m
    저도 매운 냉면 너무 좋아해요. 날씨 조금만 더 따뜻해 지면 많이 먹어야겠어요.
  • 해리포터
    맞아요 날씨가 풀리니까. 저도 시원한 음식들이 생각이 나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넘 좋아요 ㅠㅠ
    냉면 부럽네여 ㅠㅠ
  • 기쁜기린F214001
    날씨 풀리면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죠. 새콤달콤한 육수 한입이면 기분까지 상쾌해질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이 가득해 갈증이 단번에 해소되는 기분입니다. 보기만 해도 에너지가 샘솟는 아주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냉면 좋아해요
    요즘 유독 생각이 나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그러게요. 요즘 뭔가 시원하게 먹고 싶은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냉면과 막국수가 생각날거 같아요
    냉면보니 먹고 싶어지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