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한식뷔페 다녀왔어요
나물에 동태전. 떡도 있었고
후식으로 귤. 식혜.믹스커피도 있었네요.
김치찌개에 고기 듬뿍들어가 있고..
인당 계란 1개 가능
라면도 끓어 먹을 수 있고요.
현금 8천원인데
음식도 너무 맛있습니다.
당분간 단골각입니다♡
4
0
댓글73
한식뷔페 다녀왔어요
나물에 동태전. 떡도 있었고
후식으로 귤. 식혜.믹스커피도 있었네요.
김치찌개에 고기 듬뿍들어가 있고..
인당 계란 1개 가능
라면도 끓어 먹을 수 있고요.
현금 8천원인데
음식도 너무 맛있습니다.
당분간 단골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