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한식뷔페 다녀왔어요 

한식뷔페 다녀왔어요

 

 

한식뷔페 다녀왔어요 

나물에 동태전. 떡도 있었고

후식으로 귤. 식혜.믹스커피도 있었네요.

김치찌개에 고기 듬뿍들어가 있고..

인당 계란 1개 가능

라면도 끓어 먹을 수 있고요.

현금 8천원인데

음식도 너무 맛있습니다. 

당분간 단골각입니다♡

4
0
댓글73
  • 기똥찬여우R116518
    반찬 종류가 많아서 입이 즐거웠어
    맛있게 잘 먹었으니 든든한 하루 보내
  • 고요한캥거루F127811
    현금 8천원이라니 대박!
    진짜 가성비 맛집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한식뷔페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가격이 저렴하네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한식뷔페 너무좋아요
    가성비 정말 좋죠 먹을거 많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한식뷔페 너무 좋은데요
    가성비좋고 먹을거많아서 자주 이용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한식뷔페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한식뷔페 현금 8천원이라니 요새 물가에 정말 가격 괜찮네요
    후식도 좋조 김찌에 고기듬뿍이라니 가보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요즘 한식뷔페가 젤 좋은거 같아요
    고물가시대에 이만한게 없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한식뷔페 정말 가성비좋죠
    가격저렴하고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서 좋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요즘 한식뷔페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여러 음식 눈치 안보고 먹으니 참 좋아요
  • art.m
    한식 뷔페에서 라면 도 끓여 먹을 수 있으니까 좋은 거 같아요
  • 해리포터
    요즘 물가가 많이 올랐는데, 무한리필인데도 저렴한 식당이네요
  • 기쁜기린G117001
    한식 뷔페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반찬도 많이 있어서 먹기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한식뷔페 좋죠 ㅎㅎ
    맛있게 드세용ㅎㅎ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한식뷔페 다녀오셨군요 나물, 동태전, 김치찌개까지 다양하고 맛있다니 가성비 최고네요 단골각 인정입니다
    
  • dmrkk
    한식뷔페인데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착하네요. 김치찌개, 동태전, 라면까지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단골될 만합니다.
    
  • 기쁜기린F214001
    한식뷔페는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죠. 따뜻한 집밥 느낌 제대로 느끼셨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간단하게 먹기 좋겠어요. 맛있어 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여기 지날 때마다 맛있는 냄새가 나던데 사진 보니 그 냄새가 상상돼요. 조만간 참지 못하고 방문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