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은 고등어 구이 정식을 먹었어요

오늘은 고등어 구이 정식을 먹었어요평택역에 있는 

순두부 쭈꾸미집에서

고등어 구이 정식을 먹었어요

솥밥의 쫀득함과  바싹하게

잘 구어진 고등어와 순두부까지

정말 입맛돋우는 밥상이네요

반찬도 셀프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함께 나오는 순두부찌개까지

완벽한 한상이였어요

0
0
댓글62
  • 재치있는계단M116534
    노릇노릇 잘 구워진 고등어는 최고의 반찬이에요
    맛있는 점심 덕분에 오후도 힘내서 보냈어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고등어 구이 너무 맛있겠어요. 밥이랑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등어구이 유행이네요~
    반찬수도 많고 좋아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고등어 구이 정식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고등어구이 맛있지요
    생선정식 먹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고등어 구이 정식이군요
    고등어구이 정말 맛있죠 생선 굽기가 힘들어서 그렇지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고등어 구이 정식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등어구이에 솥밥이라니 정말 좋아요~
    반찬들도 깔끔하니 잘 나오고 순두부찌개도 넘 맛나보입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푸짐하고 좋은 한상이네요
    몇그릇도 먹을수있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솥밥까지 너무 좋네요 
    고등어구이 정식 푸짐해요
  • 활기찬거미X184593
    고등어구이 정식 맛있어 보이네요
     푸짐한 한상이에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점점 생선 음식이 좋아지더라고요
    고등어도 참 좋은 음식인 것 같아요
  • art.m
    반찬도 셀프로 먹을 수 있으니까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어요
  • 해리포터
    고등어정식과 솥밥까지 나오니까 든든하게 한끼 먹을 수 있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고등어구이 청소 드셨군요 생선 맛집은 찾기 어려워요 저도 먹어 보고 싶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고등어 구이 좋죠
    맛있어보이네여 ㅎㅎ
  • 뛰어난하마Z126729
    맛있는 한상이네요
    반찬도 다양하구요
  • 기쁜기린F214001
    고등어 구이는 밥도둑 메뉴죠. 노릇하게 구워진 생선에 밥 한 공기 뚝딱이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식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린 요리인 것 같아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 보여서 더 끌립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정말 구이가 맛있어 보여요
    고등어가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