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길 걷기 좋은 정동길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오늘 날이 참 따뜻했죠

계획한건 아니지만 3.1절과 맞물려 아이랑 함께 

정동길을 걸었어요 

날씨가 한껏 포근해서 걷기에 더없이 좋아요 

빛은 따뜻하고 바람은 서늘하니 

봄이 성큼 다가온게 느껴 졌어요 

여러분들도 정동길 나들이어떠신가요

봄길 걷기 좋은 정동길

0
0
댓글74
  • 세련된허머스X116525
    따뜻한 햇살 받으며 걷기에 최고의 장소야
    길 따라 핀 꽃들 보면서 힐링하고 와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직은 나무가 앙상하네요~
    지금은 풍성하고 예뻐졌어요ㅎㅎ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길이 길어서 정말 좋네요.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정동길 걷기 좋아보이네요
    봄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정동길 너무 예쁘네요
    봄날씨 즐기기 좋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정동길 정말 걷기 좋겠네요
    지금날씨에 걷기딱 좋겠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동길 좋아보이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아이랑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정동길 나들이 가야겠어요 저두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조금만 지나면 꽃이 확 이쁘게 필거같네요
    날이 따듯해져서 금새 벚꽃시즌이 올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지난주엔 좀 포근하더니만요
    오늘은 또 너무 춥네요 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제 날씨가 더 풀리면 사람이 몰리겠네요
    지금도 걷기에 너무 좋아요 ㅎㅎ
  • art.m
    나들이 가기 좋겠네요. 날씨 좋은 날 저도 가 보고 싶습니다.
  • 해리포터
    날씨가 많이 포근해 져서 산책하기에 좋은 날씨가 되었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정동길 정말 걷기 좋은 길 같아요
    이제 날풀려서 저도 나가봐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봄에 걷기 좋죠
    날씨가 좋더라구요
  • 기쁜기린G117001
    봄길 같은 정동길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봄 시작입니다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돌담길이 너무 멋있네요 왜 봄에 걷기 좋다하시는지 알겠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날씨가 따뜻해지니 자꾸 걷게 되더라구요 운동하기 좋은 날씨예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날이 포근해졌네요
    산책하기 좋은거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날 풀리면 걸어보고 싶네요 요즘 좀 따뜻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