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오늘 날이 참 따뜻했죠
계획한건 아니지만 3.1절과 맞물려 아이랑 함께
정동길을 걸었어요
날씨가 한껏 포근해서 걷기에 더없이 좋아요
빛은 따뜻하고 바람은 서늘하니
봄이 성큼 다가온게 느껴 졌어요
여러분들도 정동길 나들이어떠신가요
0
0
댓글74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오늘 날이 참 따뜻했죠
계획한건 아니지만 3.1절과 맞물려 아이랑 함께
정동길을 걸었어요
날씨가 한껏 포근해서 걷기에 더없이 좋아요
빛은 따뜻하고 바람은 서늘하니
봄이 성큼 다가온게 느껴 졌어요
여러분들도 정동길 나들이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