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람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사람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이마트에 갔는데 사람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3개씩 할인하는게 많더라구요

라면이랑 과자 빵~ 노브랜드까지

들리고 왔어요~

집에오자마자 빵부터 먹어요^^

 
3
0
댓글70
  • 편안한키위R201850
    인기가 많아서 북적이는 곳은 에너지가 넘쳐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겠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이마트 세일때 박터져요~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다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다 제 입에 넣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빵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이마트 사람 많네요
    행사할때 가면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이마트 저도 장보러 자주가요
    한달에 두번은꼭들리는 편입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마트는 항상 사람 많더라구요
    한번 가면 기빨려요ㅠ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마트 할인때가면 정말 사람 많아요
    깨찰빵 넘 맛있어보이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기다림 끝에 맛본 달콤함에 행복하셨을 것 같습니다.
    세일이라 사람이 많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마트 행사할때가면 진짜 헬이에요...
    행사있었나보네요 
  • art.m
    이마트 고래잇페스타? ㅎㅎ 할인 하는 것 같던데 사람 많았나 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할인 많이 하죠
    득템 많이 하셨겠네여
  • 기쁜기린G117001
    사람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이 했습니다 저도 가보고 싶네요
  • 수려한백합W1854474
    이마트 할인 많으면 그냥 못 지나치죠, 빵부터 먹는 거 완전 공감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S523389
    사람이 많아도 할인 상품이 많으니 쇼핑하는 재미가 꽤 있겠네요. 집에 오자마자 빵부터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공감돼요.
  • dmrkk
    사람이 많아도 할인 혜택이 많으니 쇼핑 재미가 있겠네요. 라면, 과자, 빵까지 챙기고 집에서 바로 빵부터 맛있게 즐기셨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인파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빵은 깨찰빵인가봐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이마트는 묶음할인을 많이 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자꾸 대량구매하게되네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와우 이마트 할인하는군요 저도 가봐야게써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