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언제먹어도맛있는버블티네요

언제먹어도맛있는버블티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 달달한 버블티에 빠져서 버블티 엄청먹네요

근데 당이 엄청높아서 엄청달달해요 ^^

일주일에한잔씩은 꼭 먹는거같네요

딸들이 맛있다고해서 갔는데 정말 맛있네요

0
0
댓글70
  • 고요한캥거루F127811
    버블티 맛집인가 봐요~
    버블을 잘 삶는집이네요ㅎㅎ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버블티 정말 맛있죠. 요즘은 파는 곳을 찾기가 어려워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버블티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음료가 당이 높네요
    저도 라떼 너무 좋아해료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버블티가 정말 맛있죠
    저도 맛있게 잘사먹고있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버블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버블티 안먹은지 오래됐네요
    타피오카가 매력적이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버블티 쫀득하니 식감이 좋지요
    달달하고 씹는 맛도 있어서 자주 먹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당 충전이 필요한 시간에 이만한 메뉴가 없는 것 같아요
    버블티는 사랑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희아이도 이걸 참 좋아하더라구요
    전 불호...ㅎㅎ 버블티 안좋아해요 ㅠ 
  • art.m
    버블티 어린아이들이 좋아 하더라구요. 먹어 보니까 맛있긴 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버블티 너무 좋죠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ㅎㅎ
  • 기쁜기린G117001
    버블티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버블티 좋아하고 자주 먹고 있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S523389
    달콤한 버블티 한 잔이 이렇게 즐거움을 줄 수 있겠네요. 당이 높아도 맛있게 즐기며 주말이나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느낄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칼로리가 거의 밥한공기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어서 먹게돼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시원 달달한 버블티 정말 중독성있죠
    사진으로 보니 저도 버블티 너무 먹고싶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버블티 달긴해요 그래서 전 덜달게 옵션이 있으면 선택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버블티 너무 밋잇지요
    씹히는맛도 좋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진짜 버블티 언제 먹어도 맛나죠
    저도 버블티 너무 좋아합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버블티 씹는 재미가 있어요 칼로리는 어마어마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