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구랑 꽃게랑

아구랑 꽃게랑

 

간장게장으로 유명해서 다녀왔는데 반찬도 잘나오고 게장도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다른 간장게장 집도 다녀봤지만 여기처럼 비린맛없이 깔끔한 맛은 못봤네요 다음에 또 생각날 거 같은 맛입니다

0
0
댓글46
  • 상쾌한너구리O116531
    매콤한 양념 맛이 생각나서 군침 돌아
    아구랑 꽃게 살이 통통해서 먹기 좋아
  • 상쾌한너구리O116531
    매콤한 아구찜에 꽃게까지 먹으면 정말 최고죠
    가족들이랑 외식하기에 이보다 좋은 메뉴는 없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비린맛이 전혀없네요!
    간장게장에서 제일 중요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간장게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간장게장 먹고싶네요
    진짜 밥한그릇 금방이에여
  • 편안한키위N1804050
    꽃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간장게장으로 유명한 집이군요
    조금이라도 비리면 못먹는데 여긴 비린맛 전혀 없나봐요
  • 뜨거운체리D117046
    이야기만 들어도 벌써 침이 고이네요!
    비린맛 없이 깔끔하면 밥도둑이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으아 간장게장 엄청 좋아하는데 맛있겠어요
    간장게장 양념게장 둘다 너무 맛있어요
  • art.m
    비린맛 없이 깔끔한 맛 이었나봐요. 만족스러운 식사였겠네요.
  • 잘생긴물소S229095
    저도 간장게장 맛집 찾고 있었는데, 덕분에 좋 정보 얻어 갑니다.
    비린 맛 없이 깔끔하다니 정말 기대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게장 대박이네여
    군침이 돌아요 ㅠㅠ
  • 기쁜기린G117001
    밥도둑 간장게장 맛집이군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먹어 보고 싶어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알이 제대로 들어있네요 사진만 봐도 침 꼴깍이예요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간장게장 맛있겠어요 따뜻한 밥이랑 먹으면 한그릇 뚝딱일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오랜만에 게장 먹고싶어지네요 내일 사먹어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간장게장에 살이 충분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너무 짜면은 별로인데 그렇지도 않고
  • 상냥한벚꽃Q133283
    밥도둑 간장게장이네요 비린맛이 없다니 궁금해요
  • 이상적인삵N126894
    간장게장 대박이네요 살도 엄청 많은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실하니 너무 맛있어 보여요
    간장 게장 먹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