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3월 29일 은평구 불광천에서 열리는 ‘은평 불광천 벚꽃 마라톤대회’

3월 29일 은평구 불광천에서 열리는 ‘은평 불광천 벚꽃 마라톤대회’

 

 

 벚꽃이 만개하는 봄날 달리기에 딱 맞는 행사예요. 5km와 10km 두 가지 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고, 은평구민을 우선으로 3월 3일에 800명 참가 신청을 받으며, 3월 5일에는 2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일반 접수도 진행됩니다. 참가비는 15,000원으로, 티셔츠 등 기념품도 제공되어 기분 좋은 마라톤 경험을 할 수 있어요. 불광천 특설 무대가 출발점이며, 응암역 근처라 교통도 편리해서 참여하기 좋답니다. 벚꽃과 함께 달리며 봄기운도 만끽할 수 있고, ‘은평의 봄’ 축제와 연계되어 다양한 야외 즐길 거리도 많으니 가족, 친구와 함께 참가해보시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0
0
댓글43
  • 상쾌한너구리O116531
    벚꽃 구경하면서 뛰면 상쾌할 것 같아
    마라톤 참여하는 사람들 모두 다치지 마
  • 상쾌한너구리O116531
    벚꽃 보면서 달리면 기분이 정말 상쾌하겠어요
    봄기운 가득 느끼기에 더할 나위 없는 행사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라톤대회 참가하고 싶어요!
    체력을 길러놔야겠어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은평 불광천 벚꽃 마라톤대회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마라톤대회가 열리네요
    러닝하는분들 많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은평 불광천 벚꽃 마라톤대회 너무 좋네요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벚꽃 흩날리는 풍경 보면서 달리면 정말 최고로행복할 것 같아요
    땀빼는 경기도 정말 좋은묘미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벚꽃보면 확 봄이 온게 느껴져요
    너무 좋네요~~~~~ 
  • art.m
    벚꽃 필 때 마라톤 하면 정말 뿌듯하고 기분 좋겠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불광천 벚꽃 마라톤을 하는군요
    참여해보고싶지만 저질체력이라 도전 못하겠어요 ㅠㅜ
  • 잘생긴물소S229095
    벚꽃이 만개한 불광천에서 열리는 마라톤 대회니 정말 기대되네요! 5km와 10km 코스가 있어서 부담 없이 봄날 달리기를 즐길 수 있겠어요.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함께 한다니 가족,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마라톤 대회인가봐요
    참여해보고 싶네여
  • 기쁜기린G117001
    벌써 벚꽃 축제를 알리는 내용이 있네요 벚꽃 너무 보고 싶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S523389
    벚꽃 보며 달릴 수 있는 코스라 봄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운동도 하고 축제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서 특별한 하루 추억이 될 것 같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은평 불광천 벚꽃 마라톤대회’ 
    좋은 정보네요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이것도 선착순 접수네요 선착순이면 접수하기 힘드려나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불광천에서 이런 행사도 하네요 사람들 엄청 참여할거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부담스럽지 않은 거리라 좋네요 초보분들도 도전하기 좋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벌써 봄 축제 할때가 됐네요 너무 기대되는 축제중 하나예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벚꽃 보면서 대회 나갈 수 있겠네요
    달리면 기분이 정말 좋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