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도 따뜻해지고 슬슬 봉오리가 지네요.
이런 날 안양 중앙시장 한 번 가보세요.
시장도 커서 볼거리 먹거리 다양하답니다.
누룽지 그 자리에서 만드시고 묵도 직접 바로 만드신 거 파시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전 시간 날 때 가끔 가는데 너무 좋아요.
0
0
댓글56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도 따뜻해지고 슬슬 봉오리가 지네요.
이런 날 안양 중앙시장 한 번 가보세요.
시장도 커서 볼거리 먹거리 다양하답니다.
누룽지 그 자리에서 만드시고 묵도 직접 바로 만드신 거 파시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전 시간 날 때 가끔 가는데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