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안양중앙시장에서 종일 놀기!!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도 따뜻해지고 슬슬 봉오리가 지네요.

이런 날 안양 중앙시장 한 번 가보세요.

시장도 커서 볼거리 먹거리 다양하답니다.

누룽지 그 자리에서 만드시고 묵도 직접 바로 만드신 거 파시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전 시간 날 때 가끔 가는데 너무 좋아요.

 

봄에는 안양중앙시장에서 종일 놀기!!봄에는 안양중앙시장에서 종일 놀기!!봄에는 안양중앙시장에서 종일 놀기!!봄에는 안양중앙시장에서 종일 놀기!!

0
0
댓글56
  • 상쾌한너구리O116531
    먹거리 볼거리 많아서 하루가 금방 가
    시장 구경하면서 맛있는 것도 잔뜩 먹었어
  • 상쾌한너구리O116531
    맛있는 먹거리가 많아서 눈이 즐거워요
    시장에서 파는 간식 먹으면서 구경해야지
  • 고요한캥거루F127811
    떡튀순 세트 맛있겠어요!
    시장에 먹거리가 많겠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안양 중앙시장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시장구경 너무 재밌어요
    먹거리 분식들 반갑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안양중앙시장 가셨군요
    시장좋지요 먹을것도 많고 살것도 많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안양중앙시장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시장구경하는거 정말 좋아해요~~
    떡튀순오 세트는 언제먹어도 진리!!
  • 뜨거운체리D117046
    여기 떡볶이 맛있죠
    분명 맛있는 거 가득 팔고 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런 소소한것들이 제일 행복해요
    재미나게 놀고오셨네용 
  • art.m
    시장 구경 하다 보면 맛있는 먹거리도 많고 구경 거리가 많아서 시간 금방 가요
  • 무한한오리N227020
    떡볶이랑 튀김 너무 맛있겠어요
    봄이라서 시장구경 가면 재밌을 것 같어요
  • 잘생긴물소S229095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해요. 봄 날씨에 안양 중앙장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구경도 하면 정말 즐거울 것 같아요.
    
    특히 누룽지와 묵을 직접 만드는 곳이 있다니 꼭 한번 들러보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맛있는 거 많지요 ㅎㅎ
    재밌게 즐기세용 ㅎㅎ
  • 존경스러운햄스터F237115
    시장은 정말 시장만의 특유한 장점이
    잇는거 같아요 분식이 맛나보여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저도 안양시장 자주 가요
    가성대구 꼭 가보세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안양 중앙시장 가보고싶었는데 떡튀순 대박 맛있어보여요ㅠㅠ 때깔 무슨일인지 후
  • 기쁜기린G117001
    중앙시장에서 하루 종일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있는 곳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S523389
    날씨 좋은 날 시장 구경하며 먹거리 즐기기 딱 좋은 코스라 글만 봐도 나들이 가고 싶어지네요. 볼거리랑 먹거리가 풍성한 안양 중앙시장이라 시간 날 때 한 번 꼭 들러보고 싶어집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안양중앙시장 가서 먹거리 
    즐기고싶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