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가족들과 경남아구찜에서 아구찜 먹었어요
부모님이 봄이라 입맛이 없다고 하셔서 아구찜 먹었네요
아삭한 콩나물에 아구가 쫄깃하고 맛있었네요
부모님도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다고 하시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0
0
댓글19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가족들과 경남아구찜에서 아구찜 먹었어요
부모님이 봄이라 입맛이 없다고 하셔서 아구찜 먹었네요
아삭한 콩나물에 아구가 쫄깃하고 맛있었네요
부모님도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다고 하시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