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쉑쉑버거는 언제가도 너무맛있네요.
밀크쉐이크에 감자튀김 찍어먹으면 진짜
미국에온느낌 ㅋㅋ 뭔가 느끼하면서 달달하면서
칼로리폭탄..ㅎㅎ 느낌? 근데 맛있는ㅋㅋㅋㅋ
버거가 조금만더크면좋은데 작아서 아쉽네요
0
0
댓글21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쉑쉑버거는 언제가도 너무맛있네요.
밀크쉐이크에 감자튀김 찍어먹으면 진짜
미국에온느낌 ㅋㅋ 뭔가 느끼하면서 달달하면서
칼로리폭탄..ㅎㅎ 느낌? 근데 맛있는ㅋㅋㅋㅋ
버거가 조금만더크면좋은데 작아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