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 되면 무조건 먹어야 하는 제철 메뉴, 쭈꾸미요리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봄이 시작되면 저는 다른 거 다 제쳐두고 꼭 한 번은 쭈꾸미요리를 먹어요. 이 시기 쭈꾸미가 제철이라 그런지 살도 통통하고 식감도 더 쫄깃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매콤하게 볶아 나온 쭈꾸미를 한 입 먹으면 입안 가득 퍼지는 감칠맛에 스트레스가 확 풀려요. 아삭한 채소랑 같이 먹으면 식감도 살아 있고, 마지막에 밥까지 볶아 먹으면 그게 또 별미예요.
봄바람 살랑이는 날, 매콤한 쭈꾸미 한 접시면 괜히 기분까지 업되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봄 되면 무조건 챙겨 먹는 저만의 제철 메뉴예요!

봄 되면 무조건 먹어야 하는 제철 메뉴, 쭈꾸미요리

0
0
댓글28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쭈꾸미 진짜 큼직하니 맛나게 썰어주는 것 같네요
    위에는 근데 소세지인가요 떡인가요 
  • 편안한키위R201850
    지금 시기에 먹어야 제일 꿀맛이야
    탱글탱글한 식감이 벌써 생각나네
  • 멋진멧돼지F116527
    매콤한 양념에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야
    봄 기운 가득 채우기에 이만한 메뉴가 없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쭈꾸미볶음 맛있어요ㅎㅎ
    매콤해서 스트레스풀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쭈꾸미요리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쭈꾸미 볶음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밥한그릇 비벼먹으면 너무 좋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쭈꾸미요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먀콤하니 맛있겠다
    밥비벼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쭈꾸미에 불맛 제대로 날거같아요
    양념이 밥볶아먹기 딱 좋아보입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떡과같이 먹는 볶음이군요. 중간중간 별사탕처럼 맛있을거같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봄이면 쭈꾸미죠!!
    봄철 쭈꾸미는 무조건이죠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봄되면 쭈꾸미볶음을 먹어야 하는군요!
    보양하기 좋은음식인거 같긴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캬아 넘 좋네여
    쭈꾸미 먹으러 갑니당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쭈꾸미가 봄ㄴ이 제철이에요?
    몰랐어요 ㅠㅠ 그런거 잘 몰라서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쭈꾸미 엄청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봄이 되면 무조건 먹어야하죠
    쭈꾸미볶음 진짜 맛있어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저도 제철 주꾸미 볶음 먹고 왔어요. 가격이 좀 비쌌지만. 그래도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봄에는 쭈꾸미가 제철이지요
    쭈꾸미요리 꼭 먹어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쭈꾸미 너무 맛나보이네요!
    제철이라니 꼭 먹어줘야겠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쭈꾸미 볶음 무조건 먹어야죠
    밥 볶아 먹음 너무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