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제 달 보셨어요 ?

어제 달 보셨어요 ?

 

저는 직접 못봤는데 친구가 

사진찍어서 보내주더라구요 

멋진 장면을 놓쳐서 아쉽더라구요 

0
0
댓글28
  • 위대한코끼리K116512
    어제 달이 유난히 밝고 예쁘더라
    밤하늘 보면서 잠시 여유를 가졌어
  • 유머있는바다O116557
    밤하늘에 뜬 달이 유난히 밝고 예쁘더라
    달 보며 소원 빌었는데 다들 이루어지길 바라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이런 달은 처음보네요!
    빨간달이라니 신기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달 사진 정말 멋지네요
    너무 잘 찍으셨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못봤는데요 아름답네요
    사진보니 달 정말 예쁘군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달 너무 멋지네요
    사진도 정말 잘 찍으셨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친구가 알려줘서 직접 봤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와 사진도 예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어제 달 정말 멋있더라구요~~
    친구분이 직접 찍으신건지 정말 잘찍으셧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저도 직접 달 못 봤어요.
    친구가 달 사진 진짜 잘찍으셨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붉은 달이 떴군요. 저도 놓쳤는데 아쉽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진짜 유난히 크고 예쁘더라구요
    화질이 좋은가봐요.
  • 아침햇살88
    월식 이었어요
    저는 보았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우와 신기하네요
    사진 너무이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헉 보름달인데, 색깔이 특이하네요!
    방금 검색해보고 레드문 인거 알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네네 봤어요
    너무 신기하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블러드문 보니 신기해요
    사진 야간에 잘 찍혔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 사진이 친구가 찍은거에요??
    대박이네요!!!ㅋㅋㅋ
  • 강인한사과C212241
    붉은달을 못봤어요ㅠㅠ
    월식만 봤는데 붉은달 못봐서 아쉽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이거 저도 보고 싶었는데.. 멋있었을까요?  밤에 달은 예쁘긴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어제 월식있었다고 저도 그냥 전해들었네요. 감늦게 나갔었는데, 달이 크고 밝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