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저는 직접 못봤는데 친구가
사진찍어서 보내주더라구요
멋진 장면을 놓쳐서 아쉽더라구요
어제 달이 유난히 밝고 예쁘더라 밤하늘 보면서 잠시 여유를 가졌어
밤하늘에 뜬 달이 유난히 밝고 예쁘더라 달 보며 소원 빌었는데 다들 이루어지길 바라
이런 달은 처음보네요! 빨간달이라니 신기해요~
달 사진 정말 멋지네요 너무 잘 찍으셨네요
저도 못봤는데요 아름답네요 사진보니 달 정말 예쁘군요
달 너무 멋지네요 사진도 정말 잘 찍으셨네요
친구가 알려줘서 직접 봤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와 사진도 예쁘네요
어제 달 정말 멋있더라구요~~ 친구분이 직접 찍으신건지 정말 잘찍으셧어요
저도 직접 달 못 봤어요. 친구가 달 사진 진짜 잘찍으셨네요
붉은 달이 떴군요. 저도 놓쳤는데 아쉽네요
진짜 유난히 크고 예쁘더라구요 화질이 좋은가봐요.
월식 이었어요 저는 보았습니다
우와 신기하네요 사진 너무이뻐요
헉 보름달인데, 색깔이 특이하네요! 방금 검색해보고 레드문 인거 알았네요
네네 봤어요 너무 신기하네여 ㅎㅎ
블러드문 보니 신기해요 사진 야간에 잘 찍혔네요
이 사진이 친구가 찍은거에요?? 대박이네요!!!ㅋㅋㅋ
붉은달을 못봤어요ㅠㅠ 월식만 봤는데 붉은달 못봐서 아쉽네요
이거 저도 보고 싶었는데.. 멋있었을까요? 밤에 달은 예쁘긴 했어요.
어제 월식있었다고 저도 그냥 전해들었네요. 감늦게 나갔었는데, 달이 크고 밝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