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한파파야W116556
인기 게시판 TOP 50
마트에서 세일을 하길래 계란을 한 판 사왔어요. 그래서 계란말이를 만들었는데 너무 너무 맛있더라고요. 계란은 맛도 좋고 오면서 좋은 완전식품이라고 얘기하더라고요. 그래서 자주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계란후라이 도 먹고 계란말이 도 먹고 계란찜 도 해서 먹을 거에요. 너무 너무 맛있는 계란 다들 한번 드셔 보세요
0
0
댓글27
마트에서 세일을 하길래 계란을 한 판 사왔어요. 그래서 계란말이를 만들었는데 너무 너무 맛있더라고요. 계란은 맛도 좋고 오면서 좋은 완전식품이라고 얘기하더라고요. 그래서 자주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계란후라이 도 먹고 계란말이 도 먹고 계란찜 도 해서 먹을 거에요. 너무 너무 맛있는 계란 다들 한번 드셔 보세요